광고
광고

연천 전곡리 유적 입구 LED 전광판 설치

이건구기자 | 기사입력 2021/05/12 [13:33]

연천 전곡리 유적 입구 LED 전광판 설치

이건구기자 | 입력 : 2021/05/12 [13:33]

▲ 연천 전곡리 유적 입구에 설치된 LED 전광판(사진제공=연천군청)


경기 연천군이 12, 군민과 방문객들에게 군이 가진 아름다운 자연과 문화유산 등에 대한 다양한 시각적 정보전달을 위해 LED 전광판을 연천 전곡리 유적 입구에 설치했다고 밝혔다.

 

전광판은 높은 해상도로 지나가는 차량에서도 인식 가능하며 햇빛에서도 선명하게 보이고 측면에서 정보전달이 잘될 수 있게 구성된 대형(2m*3.5m) LED로 제작됐다.

 

운영 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11시까지며, 전곡리 유적 영상,군의 문화유산, 군에 서식하는 조류의 생활상, 군정 홍보를 비롯한 지역의 축제, 관광자원, 주요 명소 등을 송출할 계획이다.

 

특히, 주말 나들이객이 많은 전곡리 유적 입구에 설치된 만큼 군의 자연·문화유산 등을 표출해 군의 숨은 명소, 영상미가 돋보이는 연천군의 이미지로 홍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김남호 문화체육과장은 우리 군이 가진 아름다운 곳을 영상으로 보여주어 보다 많은 주민, 방문객들과 연천의 매력을 함께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군이 가진 멋진 자산을 많이 소개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주)경기북도일보(GNN)의 모든 기사는 기사 협력사인 (주)아시아뉴스통신, 뉴스제휴사인 다음, 구글, 뉴스줌에 동시보도 되고 있습니다*


이건구/기자
"더불어 사는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시민 모두와 함께 하고 싶습니다. 기사제보/정정요청 010-4209-008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