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구리시‧구리시의회, ‘경기주택도시공사 유치’ 공동성명서 발표

오종환기자 | 기사입력 2021/04/08 [11:16]

구리시‧구리시의회, ‘경기주택도시공사 유치’ 공동성명서 발표

오종환기자 | 입력 : 2021/04/08 [11:16]

▲ 구리시‧구리시의회가 ‘주택도시공사 유치’ 공동성명서를 발표했다.(사진제공=구리시청)


경기 구리시(시장 안승남)8일 시청 민원상담실에서 구리시의회(의장 김형수)와 함께경기주택도시공사 유치공동성명서를 발표했다.

 

안승남 시장, 김형수 구리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시의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두 기관은 성명서를 통해 경기도 균형 발전과 공정의 가치가 더욱 빛날 수 있기를 기대하며 경기도 산하 공공기관의 이전계획을 적극 환영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시는 경기도 중앙부에 위치해 1,300만 도민 모두에게 가장 큰 편의를 제공하는 지리적·교통적 입지를 가지고 있는 도시로서 경기주택도시공사 주사무소 이전장소로 최적의 장소임을 강조했다.

 

특히 시 한강변 도시개발사업, 푸드테크밸리 조성사업 등 한국형 뉴딜사업을 경기주택도시공사와 함께 추진하며 지역 균형발전과 국가발전에 이바지하고 GH기본주택 건설을 통한 도민 주거복지 향상과 공정의 가치를 실현하는 지속가능한 도시 발전이 이뤄지기를 간곡히 염원한다고 밝혔다.

 

안 시장은 경기주택도시공사 유치를 위해 시의회가 함께 나서줘 큰 힘이 된다경기주택도시공사를 성공적으로 유치해 세수 증대와 일자리 창출 등 침체된 지역경제가 활성화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경기주택도시공사 유치를 위해 전화 참여 인증, 온라인 서명(설문), 도민청원(댓글참여) 등을 통해 시민 서명 운동을 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시청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기자 실습생 입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