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4.15총선/동두천연천]김성원, 4년간의 종합의정보고 영상 ‘눈길’

이건구기자 | 기사입력 2020/01/13 [10:00]

[4.15총선/동두천연천]김성원, 4년간의 종합의정보고 영상 ‘눈길’

이건구기자 | 입력 : 2020/01/13 [10:00]

▲ 김성원 종합의정보고영상 캡쳐본(사진제공=김성원 의원)  


김성원 국회의원(자유한국당, 경기 동두천연천)13, 20대 국회의원 임기 내 의정활동 성과를 담은 종합의정보고영상을 제작해 지난 10일 열린 종합의정보고회에서 상영했다고 밝혔다.

 

의정보고 영상은 일 잘하는 국회의원 김성원이 동두천연천의 변화를 위해 악착같이 일했습니다라는 슬로건으로 동두천연천의 숙원 사업 예산과 특별교부금 확보 성과, 국회 입법 및 당직활동, 상임위원회예산결산특별위원회 활동 등이 박진감 있는 영상으로 구성됐다.

 

특히 동두천연천 복선전철 개통 동두천 국가산업단지 국토교통부 최종 승인 연천국립현충원 건립 신천 악취 해결 국도 3호선 대체우회도로 등 오랜 지역숙원 사업들의 성과를 애니메이션 효과를 활용해 효과적으로 전달했다.

 

지난 4년간 국비 7,730여억원 및 특별교부금 518억원 확보 의정활동 31관왕 수상 각종 토론회세미나간담회 73회 개최 112건의 법률안 대표발의 등 총 1,364건 법안 발의 자유한국당 대변인통일위원장 등 14개 주요당직 역임 등 20대 국회 의정활동 성과를 영상을 통해 효과적으로 전달했다

 

김 의원은 지난 4년간 동두천연천 발전의 기틀을 마련하기 위해 하루도 허투루 쓰지않으며 얼마나 악착같이 일해왔는지 주민들에게 알기쉽게 전달하고자 의정보고 내용을 영상으로 준비했다며 영상제작 취지를 밝혔다.

 

이어악착같이 일하겠다는 초심 잃지 않고 앞으로도 주민들과 함께 호흡하며 소통하는 의정활동을 이어가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주)경기북도일보(GNN)의 모든 기사는 기사 협력사인 (주)아시아뉴스통신, 뉴스제휴사인 다음, 구글, 뉴스줌에 동시보도 되고 있습니다*


이건구/기자
"더불어 사는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시민 모두와 함께 하고 싶습니다. 기사제보/정정요청 010-4209-008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지역주요뉴스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