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국립한경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 페스티벌

재학생과 지역주민을 위한 취.창업

고상규기자 | 기사입력 2019/11/25 [17:47]

국립한경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 페스티벌

재학생과 지역주민을 위한 취.창업

고상규기자 | 입력 : 2019/11/25 [17:47]

▲ 국립한경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 페스티벌(사진제공=한경대학교)  

 

국립한경대학교(총장 임태희) 대학일자리센터는 지난 20일 한경대 학생회관에서 재학생과 지역주민을 위한 취.창업 축제인 대학일자리센터 페스티벌을 열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취업을 준비하는 청년들을 격려하고 다양한 분야의 직업세계에 대한 흥미를 유발해 취창업 준비를 효율적으로 하는데 목적이 있다.

 

취업(UP) 창업(UP) GOUP’이라는 부제로 진로·취업·창업 및 대학일자리센터 프로그램 수요조사를 통해 프로그램이 마련됐으며 퍼스널컬러진단, 지문적성검사, VR면접 등 흥미유발 프로그램을 열고 학생들의 호응을 얻었다.

 

또한 대기업과 안성지역 우수 중견기업 총 7개 업체 인사담당자 참여하는 미니직무 박람회를 열어 300여명의 학생들이 실질적인 취업 면담을 하기도 했다.

 

박람회에 참여한 아동가족복지학과 배상진 학생은 “VR 모의면접, 인사담당자 채용설명 등을 통해 취업에 많은 도움을 받았고 앞으로 이런 행사가 많아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한중 대학일자리센터장은 이와 같은 프로그램을 매년 기획하여 청년들의 진로 및 취업준비를 위해 지역 청년들도 함께 참여 할 수 있는 대학일자리센터 축제의 장이 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