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남양주 광릉 국립수목원, 24일 부터 주6일 .. 입장 제도 변경

GNNet | 기사입력 2019/09/24 [09:57]

남양주 광릉 국립수목원, 24일 부터 주6일 .. 입장 제도 변경

GNNet | 입력 : 2019/09/24 [09:57]

 

▲ 국립수목원 산림박물관 전경(사진제공=국립수목원)  ©

 

산림청 국립수목원(원장 이유미)은 주 52시간제 정착에 따른 국민들의 여가문화패턴 변화 반영 및 입장객의 관람 기회 확대를 위해 개원일을 주5()에서 주6()로 늘리고, 대중교통 및 도보이용을 통한 방문 장려를 위해 국립수목원 관람에 관한 규정을 일부 개정했다고 24일 밝혔다.

 

새롭게 적용된 관람규정은 24일부터 주5일 개방에서 일요일을 포함한 주6일 개방과 토일요일 및 공휴일 사전예약 입장허용인원을 500명 증가된 3,500명으로 증원했다.

 

또한, 추가로 대중교통 이용자와 도보 등으로 입장하는 경우와 포천시남양주시의정부시(송산12동에 한함) 주민의 경우 수용 가능한 입장인원에 한해서 사전 예약 없이 현장입장이 가능하다.

 

, 수목원 운영의 효율성 제고를 위해 입장객수가 많지 않은 동절기(1·2·12)의 일요일은 휴원한다.

 

또한, 행위 제한에 전동휠 또는 전동킥보드 등의 동력장치를 이용하는 행위 및 드론 등 무인비행장치를 조종하는 행위(공무수행을 위한 경우는 제외)를 추가했으며, 반입금지 물품에 운동기구(킥보드), 야영용품(텐트, 그늘막 등) 및 각종 취사도구를 추가 했다.

 

, 무료 입장 대상에 의사상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른 의상자를 추가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