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김성원 국회의원, 자유한국당 2020 경제대전환위원회 위원 선임

GNNet | 기사입력 2019/06/04 [09:10]

김성원 국회의원, 자유한국당 2020 경제대전환위원회 위원 선임

GNNet | 입력 : 2019/06/04 [09:10]

▲ 김성원의원./경기북도일보(사진=김성원의원사무실)     © GNNet

 

 

김성원 국회의원(자유한국당, 경기 동두천시연천군)4(), 자유한국당 ‘2020 경제대전환 위원회위원으로 선임됐다고 밝혔다.

 

‘2020 경제대전환 위원회는 자유한국당이 현 정권의 소득주도성장과 포퓰리즘 경제 정책에 맞서 경제대안정당임을 증명하기 위해 발족했다.

 

위원회는 비전2020, 활기찬 시장경제, 공정한 시장경제, 따뜻한 시장경제, 상생하는 노사관계 등 5개 분과로 나눠 운영된다. 김 의원은 이중 활기찬 시장경제분과를 맡았다.

 

활기찬 시장경제 분과는 성장과 고용일자리, 재정정책을 중심으로 공공, 금융, 규제, 주택부동산, 에너지 분야를 다루게 된다. 김성원 의원을 비롯해 카이스트, 서울시립대 교수 등 민간위원 15명과 정책위원회 전문위원 10명이 함께 참여한다.

 

김 의원은 현재 자유한국당 통일위원장으로서 대한민국 통일과 안보분야 정책대안 마련에 힘쓰고 있다. 이번 경제대전환위원회 선임으로 자유한국당의 통일안보경제 정책마련에 모두 참여하면서 명실공히 당내 1순위 일꾼으로 손꼽힌 것으로 해석된다.

 

김 의원은 정권 이후 국가경쟁력 하락, 최악의 실업률, 자영업자 대출 최대폭 증가 등 대한민국 경제가 매우 심각한 상황이다.”면서, “하루하루가 힘든 서민들은 더 이상 이 정권의 실패한 경제정책, 일자리정책을 기다릴 수 없다.”고 강조했다.

 

이어 자유한국당이 국민의 절망을 희망으로 바꿔줘야 한다.”면서, “2020 경제대전환 위원회가 새로운 성장 정책과 구체적인 실현 방안 제시로 대한민국 경제를 다시 부흥시키는 경제대안정당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악착같이 일하겠다.”고 밝혔다.

김성원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