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남양주시, 대시민 문자서비스「내손에 남양주」 시작

오종환기자 | 기사입력 2019/02/11 [17:26]

남양주시, 대시민 문자서비스「내손에 남양주」 시작

오종환기자 | 입력 : 2019/02/11 [17:26]

▲ [내손에남양주]홍보사진/경기북도일보(사진=남양주시청)     © GNNet

 

경기 남양주시(시장 조광한)는 시정정보를 핸드폰으로 보내주는 대시민 문자서비스내손에 남양주를 시작했다고 11일 밝혔다.

 

시는내손에 남양주가 시민들의 주요 관심사인 일자리ᐧ경제ᐧ세무 복지ᐧ보육 교육ᐧ체육 문화ᐧ공연 건강ᐧ의료 생활정보 등 혜택주는 분야별 정보를 알려드리는 만큼 시민들의 정보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보고 있다.

 

지난해 12월부터 신청서 접수가 시작됐는데, 3개월도 되지 않아 70,000여명이 서비스에 가입하는 등 초기부터 시민들의 관심과 호응이 뜨겁다.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시민은 인터넷에내손에 남양주를 검색해 신청하거나, 가까운 행정복지센터ᐧ읍면동 민원실과 도서관 안내데스크에 접수하면 된다.

 

그 동안 시는 블로그, 페이스북, 카카오톡 등 SNS 기반 홍보매체로 시정사항을 효과적으로 홍보해 왔지만 일부 소외되는 계층이 있었던 만큼, 이번 문자메시지 기반내손에 남양주운영으로 더 많은 시민에게 생활밀착 정보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시 홍보기획관은내손에 남양주는 시민분들께 드리는 맞춤형 시정 이용안내서이다. 내가 원하는 분야의 정보를 받는 만큼 시민들의 혜택이 늘어나고, 더 나아가 시정에 대한 관심과 참여도 높아질 것이라고 밝혔다.

 

 

 

 

 

기자 실습생 입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