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손배찬 파주시의회 의장, 경기의정대상 수상

김민석기자 | 기사입력 2018/12/06 [10:16]

손배찬 파주시의회 의장, 경기의정대상 수상

김민석기자 | 입력 : 2018/12/06 [10:16]

 

▲ 5일 '제3회 경기의정대상' 기초의원 의정활동 부문 대상을 수상한 손배찬 파주시의회 의장. (사진 = 파주시청)   © GNNet

 

손배찬 파주시의회 의장이 5일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열린 3회 경기의정대상에서 기초의원 의정활동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날 수상은 인천일보에서 주관하여 풀뿌리 지방자치 발전과 주민 주권 향상을 위해 모범적인 의정활동을 펼쳐온 도내 광역의원 및 기초의원들 중에서 엄정한 평가를 통해 각 분야별 수상자 총 15명에 대한 시상이 이루어졌다.

 

손배찬 의장은 제6·7대 파주시의회 의원으로 재직하면서 주민과의 소통을 통해 지역민원 해결에 앞장서는 등 다양한 의정활동을 펼친 공로를 인정받았다.

 

또한 제7대 파주시의회 전반기 의장으로서 시민 편에서 다양한 정책제안과 대안을 제시할 수 있는 생산적인 의회운영을 정립하는데 역점을 두고 있다.

 

손배찬 의장은 "지방자치 및 지방의회 발전을 위해 관심과 격려를 아끼지 않은 46만 파주시민 여러분께 이 영광을 돌리고 싶다""앞으로도 의회 본연의 역할과 지역현안에 대한 합리적 대안 제시 등 시민의 행복추구와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열정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