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 경기북부센터, 고양시 나눔장터에서 도박문제 예방 캠페인

오종환기자 | 기사입력 2018/10/11 [09:10]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 경기북부센터, 고양시 나눔장터에서 도박문제 예방 캠페인

오종환기자 | 입력 : 2018/10/11 [09:10]

▲ ( 사진 = 제7회 푸른고양 나눔장터에서 도박문제 예방 캠페인 )     © GNNet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 경기북부센터(센터장 전수미)는 지난 67회 푸른고양 나눔장터’(고양시 덕양구청 주최)에서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도박문제를 예방하기 위한 체험 캠페인을 했다.

 

이번 캠페인은 시민에게 도박의 위험성과 도박문제의 심각성을 알리고 건강한 여가문화 조성을 돕기 위해 진행됐다.

 

특히 도박문제를 자가진단 할 수 있는 선별검사를 하고,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을 구성해 시민들의 참여도가 높았다.

 

전수미 센터장은 이번 캠페인은 지역사회 행사와의 연계를 통해 도박문제 예방에 대해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라며 앞으로도 경기북부지역의 여러 기관과 유기적인 협력을 통해 도박문제 예방에 힘쓸 것이라고 했다.

 

한편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는 문제 도박자와 가족을 위한 치유활동은 물론 민··학 협력을 통해 도박문제 예방과 인식개선 사업을 펼치는 도박문제 전문상담기관이다.

 

을지대학교 산학협력단에서 위탁 운영하고 있으며, 국번 없이 1336으로 전화하면 24시간 무료 상담이 가능하다.

기자 실습생 입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