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6.13 동영상 인터뷰] 시의원 후보 무소속 김경순..아이가 행복한 구리시

GNNet | 기사입력 2018/05/21 [13:42]

[6.13 동영상 인터뷰] 시의원 후보 무소속 김경순..아이가 행복한 구리시

GNNet | 입력 : 2018/05/21 [13:42]

[구리=오민석기자] 경기 구리시 6. 13선거에 유일하게 무소속으로 시의원에 출마한 김 경순 후보의 결과가 지역정가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 후보는 당초 자유 한국당에 공천을 신청 했지만 당원 협의회가 제시한 공천 기준을 우수하게 충족 했음에도 이를 무시한 공천이 진행되자 무소속 출마했다.

 

김 후보는 21일 본보와의 인터뷰를 통해 “김 경순은 구리시에 태어난 토박이며 구리시의 딸이다. 지금까지 키워주고 삶의 터전을 마련해준 고향에서 더 큰일을 하고 싶다.”고 했다.

 

김 후보는 “26년간 소신과 철학을 가지고 미래의 주역인 아이들의 보육과 교육에 매진해 온 교육 전문가” 며 “교육 사업을 하면서 아이가 행복한 도시, 미래를 밝게 해주는 도시가 바로 행복도시의 기본임을 알게 됐다.”고 했다.

 

김 후보는 “시의원이 된다면 유아교육의 경험을 살려 아이들이 꿈을 성장시키고 아이가 행복한 구리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싶다.”고 했다.

 

김 후보는 교육 도시 구리시를 위해  “첫째는 미세먼지 없는 친환경 녹색 숲 조성으로 안전한 교육환경을 만들어 현장중심, 체험중심 교육기반을 조성 하겠다.”고 했다.

 

김 후보는 “두 번째로 지역사회와 연대 맞춤형 교육활동 시스템을 구축 하겠다”고 했다.

 

김 후보는 “세 번째로 사회에서 상대적으로 관심이 덜한 다문화 가정의 교육지원사업과 지역 아동센터를 활용 모든 아이들이 행복한 민주시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교육문화의 기틀을 만들어 아이와 시민이 모두 행복한 시를 건설 하겠다.”고 했다.

 

김 후보는 “시의원은 정치인이 아닌 지역의 봉사자로 정당에 소속되지 않아야 마음껏 시민을 위해 일할 수 있다” 며 “시민들과 유권자께서는 정당을 보지 말고 인물과 약속을 잘 지킬 수 있는 후보를 보고 소신 투표 해 달라”고 했다.

 

김 후보는 끝으로 “말보다는 실천으로 이웃과 함께 하겠다” 고 강조 했다.

 

▲ 6.13 선거에서 유일하게 무소속으로 출마한 시의원 후보 김경순./경기북도일보     © GN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김원장 화이팅~ 수택동 18/05/21 [15:14]
늘 응원합니다 수정 삭제
경순아 의회가자~~ 시민 18/05/21 [15:21]
무소속의 신화를 한번 이뤄봅시다 수정 삭제
부지런한 후보 이던데요 수택1동 주민 18/05/21 [15:33]
아마 자유 한국당 경선 때 였던것 인것 같아요..수택동 GS마트 앞에서 상당히 더운 날이었는데 땀 뻘뻘 흘리면서 명함 나누어 주는 것을 보고 참 부지런한 후보구나 생각을 했습니다. 그런데 결국 공천을 맏지 못하셨군요. 무소속 나오시면 상당히 어려울 건데..그래도 지역에 교육 혁신을 이루 겠다는 용기에 박수를 보내 드립니다. 조금이나마 힘이 되시라고 제저의 가족 표를 드리겠습니다. 얼마 안되는 표지만 열심히 하시는 후보에게 표를 드리고 싶습니다. 아무쪼록 좋은 결과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수정 삭제
늘응원합니다 데시앙지숙 18/05/21 [16:21]
화이팅입니다 수정 삭제
화이팅~^^ 구리시애들엄마 18/05/21 [18:09]
원장님.. 애들이 길에서 선생님한테 명함받았다고 꼭 찍어 드려야 한다고 저희 애들아빠도 다 찍어드리기로 했어요. 화이팅하세요.^^ 수정 삭제
초록별원장님 화이팅!! 고구마 18/05/21 [18:24]
처음 길에서 봤을때 깜짝 놀랬어요 ㅋ 아이들 가르치신거처럼 시의원이 되시면 잘 하실꺼예여. 제가 주위 엄마들한테 얘기 많이하고 있어요. 얼굴 많이 탓거같던데요.썬크림 많이 바르세요.ㅎ 고생하세요.응원합니다.홧팅 ^^ 수정 삭제
동화 6기김경순 화이팅~ 영수 18/05/22 [14:04]
경순아 수고한다 ~~ 수정 삭제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