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87,614,514
오늘: 3,287
어제: 6,671

광고
광고
광고

경기북부경찰청장, 육군 제1군단 방문, “관내 3개 군단과 업무협의 마무리”

굳건한 안보와 안전한 치안 확보를 통한 평창동계올림픽 성공개최 뒷받침

이건구기자 | 기사입력 2018/01/10 [13:21]

경기북부경찰청장, 육군 제1군단 방문, “관내 3개 군단과 업무협의 마무리”

굳건한 안보와 안전한 치안 확보를 통한 평창동계올림픽 성공개최 뒷받침

이건구기자 | 입력 : 2018/01/10 [13:21]

경기북부경찰청(치안감 김기출)은 10일, 육군 제1군단을 방문하여 군단장(중장 안영호)과 통합방위태세 확립과 대테러 안전 확보 방안을 논의했다고 밝혔다.

 

▲ 경기북부지방경찰청 김기출 청장과 육군 제1군단 안영호 군단장이 육군1군단 방문 기념촬영을 하고 잇다.(사진=경기북부경찰청)     © GNN

 

 

김청장은 5군단(1. 4), 6군단(12. 27) 방문에 이어 경기북부지역 서부전선을 방어하고 있는 육군 제1군단을 방문하여 안보치안 강화를 위한 군과의 협력을 재확인했다.

 

 

이날 경찰과 군의 지휘관은, 평창 동계올림픽을 전 세계인이 평화롭게 즐기는 축제의 장으로 승화시키기 위한 정부의 지속적인 북한 대회 참가 제안과 이에 호응한 북한의 화답으로 그간 얼어붙은 한반도 정세가 해빙무드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했다.

 

그러나 경찰과 군은 본연의 임무에 충실하여 굳건한 안보와 안전한 치안 확립으로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적 개최를 뒷받침 하자는데 뜻을 같이 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기출 청장은 지난 취임사에서 “대북 접적지역을 관할하는 지방청장으로서 군과의 협력을 통해 안보치안 1번지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강조한 바와 같이 관내 3개 군단을 모두 방문함으로써 경찰과 군의 상호 협력을 착실히 이행해 나가고 있다

 

 

김청장은, “주민이 안심하고 생업에 종사할 수 있도록 각 경찰서와 사단급의 협력도 강화하는 등 그간 군과 이어온 유기적 협업 체계를 지속 유지하겠다”고 밝혔다.

*(주)경기북도일보(GNN)의 모든 기사는 기사 협력사인 내외뉴스통신, 뉴스제휴사인 다음, 구글, 뉴스줌에 동시보도 되고 있습니다*


이건구/기자
"더불어 사는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시민 모두와 함께 하고 싶습니다. 기사제보/정정요청 010-4209-0082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경기북부지방경찰청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