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87,628,791
오늘: 3,117
어제: 6,20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구리시, '수택자율방범대' 따뜻한' 나눔' 몸소 실천

어려운 이웃에게 온정의 손길 펄쳐....

손지훈기자 | 기사입력 2018/01/10 [09:02]

구리시, '수택자율방범대' 따뜻한' 나눔' 몸소 실천

어려운 이웃에게 온정의 손길 펄쳐....

손지훈기자 | 입력 : 2018/01/10 [09:02]

구리시 수택자율방범대(대장 정경찬)9일 수택동에 거주하는 어려운 이웃에게 전해달라며 라면30Box를 수택파출소(소장 최규석)에 전달했다.

 

▲ 고기환 연합대장 과 정경찬 수택방범대장 이 라면을 전해주고 있다 /경기북도일보=손지훈기자     © GNN

 

이번 나눔 행사는 수택자율방범대(이하 수자방) 대원들의 자발적인 모금으로 이뤄졌으며.10일에는 동사무소에 라면 30Box 기증 총 60Box를 전달했다.

 

수자방은 나눔을 통해 지역사회의 어두운 곳을 밝은 햇살로 비추는 다양한 나눔 활동과 민생 치안에 지속적으로 힘써온 자원봉사 단체이다.

 

정경찬 대장은 이번 나눔 행사가 한번 에 그치지 않고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2018년 황금 개띠 해를 맞아 모든 대원들이 사고 없이 봉사를 이어 나가기를 바라며 늘 한결 같은 마음으로 지역 주민들을 위해 봉사 하겠다.”고 했다.

 

이날 라면을 전달 받은 이모씨(84 )밤마다 안전을 위해 수고하시는 분들이 이렇게 좋은 선물 까지 전해줘서 너무 기쁘고, 날씨가 추워져 몸도 마음도 얼어붙었는데 오늘은 모든 것이 싹 녹은 듯 기분이 한층 좋아졌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진정성과 함께 신중하고 공정한 보도로,모든 국민들의 알권리를 충족 시키는
발빠른 기자가 되겠습니다.

기자/손지훈
기사제보/정정요청 010-4425-8189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구리시,수택자율방범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