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경복대, 지역주민과 수험생을 위한 뮤지컬 ‘올슉업’ 공연

최규숙기자 | 기사입력 2018/01/05 [11:08]

경복대, 지역주민과 수험생을 위한 뮤지컬 ‘올슉업’ 공연

최규숙기자 | 입력 : 2018/01/05 [11:08]

경복대 뮤지컬과는 지난 1220~23일 진접읍주민자치위원회, 오남읍주민자치위원회와 공동주최로 수능을 마친 관내 오남고, 광동고, 진접고 고3 수험생들과 지역주민들에게 뮤지컬 올슉업을 우당아트홀에서 공연했다.

▲ '올슉업'을 공연하고 있는 경복대 뮤지컬과 학생들(사진=경복대학교)     © GNN

 

뮤지컬 올슉업'엘비스 프레슬리'의 명곡으로 탄생한 주크박스 뮤지컬로서 삭막하고 각박한 현대와 유사한 마을에서 음악을 사랑하는 엘비스라는 주인공을 통해 변화된다는 내용이다.

 

이번 공연은 엘비스의 노래로 웃음과 따뜻함을 전달하며 언제 들어도 흥겨운 최고의 로큰롤 쇼로서 수능을 마친 고3 수험생들에게 스트레스를 날릴 수 있는 특별한 공연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유원용 경복대 교수(뮤지컬과 학과장)배우와 스텝들이 새벽부터 나와 준비하고 공연하는 힘든 과정이었지만 청소년 관객들이 지역사회에서 공연을 접하며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면서 대학이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하여 지역사회와 연계한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개발 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한편 경복대 뮤지컬과 재학생들은 2017의정부음악극축제’, ‘용인영뮤지컬페스티벌’, ‘더 뮤지컬 페스티벌 인 갤럭시등에서 외부 공연을 했으며 남양주 제21회 노인의날, 별내희망센터 나눔행사 등에서 재능기부 공연도 함께 했다.

 

특히 올해에는 신시뮤지컬 컴퍼니에서 제작하고 엘지아트센터에서 초연하는 뮤지컬 마틸다에 오유림, 박소현 등 2명의 졸업생이 오디션을 통해서 배역을 맡게 되는 경사도 함께하는 해가 되었다.

최규숙/ 구리남양주넷 총무과장 겸 시민기자 ..여성의 섬세함으로 세상을 보는 눈을 가지고 기사에 녹여 내 겠습니다. 구리남양주시의가장 빠른정보 . 일등신문을 지향하겠습니다. 기사제보/정정보도 010-8936-8701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경복대학교,율슉업 뮤지컬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