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고양시, 흰돌종합사회복지관 “배움의 삶! 가장 큰 기쁨!”

배움으로 닦은실력..나누고 격려

손지훈기자 | 기사입력 2017/12/27 [11:10]

고양시, 흰돌종합사회복지관 “배움의 삶! 가장 큰 기쁨!”

배움으로 닦은실력..나누고 격려

손지훈기자 | 입력 : 2017/12/27 [11:10]

고양시(시장 최성) 흰돌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 22일 복지관내 대강당에서  13회 흰돌평생학습축제를 진행했다.

 

▲ 제13회 "흰돌평생학습축제" 기념촬영 모습 (사진=고양시청)     © GNN

 

이번 행사는 동성제약 후원으로 이뤄졌으며 김용규 고양YMCA 법인 이사장 및 증경이사장을 비롯한 200여 명의 지역주민이 함께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아동부터 어르신까지 모든 세대가 어우러져 1년 동안 배움으로 갈고 닦은 실력을 나누고 격려하기 위한 축제와 화합의 장 평생학습축제는 매년 지역주민들과 함께 지역사회 및 고양시의 평생학습 활성화에 이바지 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참여자 및 지역주민, 내빈 등 모두 함께 소통의 의미로 빨간색 사랑의 하트 핀을 드레스코드로 맞춰 축제의 흥을 더욱 높였다.

 

심재경 관장은 평생학습축제는 배움의 결실과 건강한 여가생활을 보여주는 날이며 세대를 아우르는 다함께 즐길 수 있는 지역축제라고 생각한다. 많은 분들과 함께할 수 있어 기쁘며 모든 참여자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고양시흰돌종합사회복지관은 고령화 사회에 따른 여가시간이 삶의 질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요즘, 지식과 정보의 생애주기가 짧아지는 시대에 맞춰 평생교육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활성화 시키는 역할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진정성과 함께 신중하고 공정한 보도로,모든 국민들의 알권리를 충족 시키는
발빠른 기자가 되겠습니다.

기자/손지훈
기사제보/정정요청 010-4425-8189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고양시,흰돌평생학습축제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