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연천군,연천읍"동절기 화재, 혹한, 폭설대비" 경로당 안전점검 실시

연천읍19개 경로당' 염화칼슘' 배포 '전기누전' 등 점검

손지훈기자 | 기사입력 2017/12/06 [11:31]

연천군,연천읍"동절기 화재, 혹한, 폭설대비" 경로당 안전점검 실시

연천읍19개 경로당' 염화칼슘' 배포 '전기누전' 등 점검

손지훈기자 | 입력 : 2017/12/06 [11:31]

연천읍에서는 5일 어르신들의 안전한 겨울나기를 위하여 각 마을 경로당 안전점검을 실시하고 마을별 제설용 염화칼슘을 배포했다.

 

▲  안전점검을 실시하고 있는 연천읍 관계자들 (사진=연천군청)   © GNNet

 

폭설, 혹한 등 겨울철 자연재해 및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하여 안전관리자 지정, 책임보험 가입, 소화기 설치 및 유효기간 확인, 문어발식 콘서트 사용여부와 노출된 전선이 없는지, 가스누출 경보차단기가 설치되어 있는지 등을 확인 했다.

 

그간 연천읍은복지사각지대 보호대책을 수립하여 우선 114명의 독거노인을 대상으로 관내의 유관기관과 협력하여 안부전화 및 가정방문을 통한 정서적지지, 동절기 대비 유의사항을 제공하여 안전한 겨울나기를 지원하고 있다.

 

또한, 기초생활보호수급자, 차상위계층중 홀로 사는 독거노인을 대상으로 시설관리공단의 전기전공자와 함께 전기안전점검을 실시하고 낡은 전선을 교체할 예정이다.

 

한편, 김광수 연천읍장은 폭설 및 한파를 대비하여 경로당 주변에 염화칼슘을 비치하여 누구나 사용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으며, 경로당에 오신 분들이 추운 겨울 안전하게 보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진정성과 함께 신중하고 공정한 보도로,모든 국민들의 알권리를 충족 시키는
발빠른 기자가 되겠습니다.

기자/손지훈
기사제보/정정요청 010-4425-8189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연천군,연천읍 각 마을 경로당 안전점검 실시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