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남양주시, 금곡양정행정복지센터..따뜻한 '겨울나기' 지원

손지훈기자 | 기사입력 2017/12/06 [13:28]

남양주시, 금곡양정행정복지센터..따뜻한 '겨울나기' 지원

손지훈기자 | 입력 : 2017/12/06 [13:28]

남양주시 금곡양정행정복지센터(센터장 심우만)와 양정동주민센터(동장 함석원)5일 혹한기를 대비하고 안전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취약계층 90가구에 온수매트, 겨울이불, 유자차 등을 지원했다.

 

▲  겨울나기 지원에 함께한 민.관 협력관계자들 (사진=남양주시청)   © GNNet

 

독거어르신, 장애인 및 만성질환자 등 90가구를 대상으로 금곡양정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금곡동주민자치위원회, 금곡동부녀회, 금곡동통장협의회, 금곡동생활개선회, 남부희망케에센터 등 이 함께했다.

 

또한 기관과 사회단체 회원들이 취약계층 가정방문을 통해 주거시설이 열악한 90가구에 이불세트를 지원했으며 난방용품이 없거나 고장으로 작동되지 않아 어려움을 겪는 34가구에 온수매트 등 겨울나기 용품을 전달했다.

 

심우만 센터장과 함석원 동장은 작지만 십시일반 모인 따뜻한 마음들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되어 모두 안전하고 더 따뜻한 겨울이 되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안전한 겨울나기를 위해 남부희망하우스봉사단과 행복의 날개는 화재 대비를 위해 비정형주거시설 및 주거취약 가구의 전기시설을 집중 점검하고 있으며 각 기관과 사회단체들은 어려운 이웃에 대한 돌봄을 강화하고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할 예정이다.

 

*진정성과 함께 신중하고 공정한 보도로,모든 국민들의 알권리를 충족 시키는
발빠른 기자가 되겠습니다.

기자/손지훈
기사제보/정정요청 010-4425-8189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남양주시,금곡양정행정복지센터 민관협력 취약계층 겨울나기 지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