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양주시,㈜고려진공안전과 함께하는“제3기 제주도 문화체험”

3박 4일간 드림스타트 초등생 8명 초청 진행

고일우기자 | 기사입력 2017/12/05 [14:25]

양주시,㈜고려진공안전과 함께하는“제3기 제주도 문화체험”

3박 4일간 드림스타트 초등생 8명 초청 진행

고일우기자 | 입력 : 2017/12/05 [14:25]

양주시(시장 이성호)와 고려진공안전(대표 김광자)은 5일부터 8일까지 34일간 드림스타트 초등학생 8명을 초청해 3기 제주도 문화체험을 진행한다.

 

▲ 양주시, 드림스타트 학생 "제3기 제주문화체험". / (사진=양주시청)    ©GNNet

 

이번 문화체험은 DO 희망 DO 제주 DO”를 슬로건으로 지난 1월과 7월에 이어 세 번째로 진행되며 아이들에게 다양한 제주도의 문화를 체험하고 견학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참여 학생들은 이번 체험을 통해 한림공원, 아쿠아플라넷, 믿거나 말거나 박물관, 중문해수욕장, 수월봉과 성산일출봉을 체험하는 등 제주도의 아름답고 특색 있는 문화를 경험하고 이해해보는 뜻깊은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참여아동은 비행기를 타고 우리나라에서 제일 큰 섬인 제주도를 여행하게 되어 설레고 긴장되며 새로운 친구들도 사귀고 맛있는 음식도 먹고 재미있는 체험을 한 경험을 친구들에게 자랑하고 싶다고 말했다.

 

김광자 대표는 이번 3기 드림스타트 학생들과 함께 제주도 문화체험 행사를 진행하면서 참여자들에게 희망을 심어 줄 수 있어서 매우 기쁘고 드림스타트 아동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마음을 가지고 꿈을 키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싶다고 전했다.

 

이성호 시장은 양주시 아동복지에 관심을 가지고 솔선수범하고 있는 사회적기업인 고려진공안전과 드림스타트가 연계한 좋은 프로그램을 진행해 주어 감사하고 우리의 미래이자 희망인 자라나는 아동들이 행복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고려진공안전은 주변의 이웃들을 위해 매년 백미, , 라면, 의류 등 현물과 주거수리를 지원하는 등 다양한 나눔 활동을 전개하는 감동도시 양주의 대표적인 사회적 기업이다.

"구리,남양주에서 나고 자랐습니다. 배우고 익힌 지식을 고향 발전에 녹여내며 기자 정신을 가지고 지역 발전과 경기도 발전을 이끄는 작은 힘이 되겠습니다."

기자/ 고일우
제보/010-3768-1558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