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남양주,진접읍 복지허브화 선도지역 벤치마킹

충북 음성군 대소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벤치마킹 방문

손지훈기자 | 기사입력 2017/11/24 [16:45]

남양주,진접읍 복지허브화 선도지역 벤치마킹

충북 음성군 대소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벤치마킹 방문

손지훈기자 | 입력 : 2017/11/24 [16:45]

복지허브화 선도지역인 남양주시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센터장 정천용)는 23일 층북 음성군 대소면(면장 구자평) 지역보장협의회 회원들이 썬터를 방문해 벤치마킹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  대소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남양주시청)   © GNNet

 

이날 대소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이하 지보협) 위원들은 복지허브화 사업의 전반과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자원발굴체계 우수사례를 들으며, 대소면 지보협 활성화 방안을 고민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대소면 지보협 민간위원장 선미란위원은 "이제 시작하는 지보협 위원들의 역할과 활동방안에 대하여 진접읍의 우수 활동사례를 설명해주어 많은 도움이 되었으며, 앞으로 우리 지보협 위원의 역량강화와 우리 지역특성에 맞는 사업들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이인애 희망복지과장은 대소면에서 진접읍으로 벤치마킹 방문 온 것에 대하여 매우 뜻 깊게 생각하며, 복지허브화 사업은 지역 특성에 맞춰 추진하여야 하며, 처음 시작에 어려움이 있겠지만 민관이 함께 협력하여 추진한다면 복지허브화가 성공적으로 정착할 수 있으리라 본다."고 화답했다.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는 2017년 복지허브화 선도지역으로 진접읍복지넷진접오남희망케어센터 등 유관기관과 함께 민관협력 맞춤형 통합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진정성과 함께 신중하고 공정한 보도로,모든 국민들의 알권리를 충족 시키는
발빠른 기자가 되겠습니다.

기자/손지훈
기사제보/정정요청 010-4425-8189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남양주시,진접읍 복지허브화 선도지역 벤치마킹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