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87,614,735
오늘: 3,508
어제: 6,671

광고
광고
광고

남양주시 수동초 송천분교 다목적 체육관” 건립된다.

남양주시 수동초 송천분교 다목적 체육관” 건립된다.

이건구기자 | 기사입력 2017/11/10 [17:29]

남양주시 수동초 송천분교 다목적 체육관” 건립된다.

남양주시 수동초 송천분교 다목적 체육관” 건립된다.

이건구기자 | 입력 : 2017/11/10 [17:29]

더불어민주당 조응천 의원(남양주 갑)은 남양주시 수동면 소재 수동초등학교 송천분교 다목적 체육관 건립을 위한 교육부 특별교부금 8억4천2백만원을 확보해 2018년 완공된다고 10일 밝혔다.

 

▲ 수동중학교에서 진행된 수동지역 교육발전 학교간담회에 참석한 조응천 국회의원과 신민철 남양주시의원,문경희, 김미리 경기도의원./경기북도일보     © GNN

 

수동초 송천분교는 수년전부터 다목적체육관 건립을 추진하였으나, 타 학교보다 학교규모와 학생 수가 작아 그동안 우선순위에서 밀려 왔다.

 

그러나 조 의원이 지난 2016년 총선 공약으로 송천분교 다목적 체육관 신설추진을 명시하고, 학교 및 교육청, 교육부와 협의하여 이번 교육부 특별교부금을 확보함으로써 본격적인 사업이 추진되게 된다.


수동초 송천분교 다목적 체육관은 교육부 특별교부금 8.42억원과 남양주시 5억원 등 총 약14여억원의 예산이 소요되며, 필로티 주차공간을 포함한 2층 규모의 형태로 건설될 예정이다.

 

조응천 의원은, “이번 예산 확보과정에서 남양주시의 대응투자를 이끌어낸 신민철시의원과, 경기도교육청의 행정적 지원을 이끌어낸 문경희, 김미리도의원의 협업이 없었다면 힘들었을 것이다”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더불어민주당 소속 의원들과 함께 지역현안 해결을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송천분교는 작은 학교 운영의 모범을 보이고 있는 선도학교”라며, “앞으로도 송천분교가 지역사회에서 지역주민과 함께 공유하고 더불어 발전하는 학교가 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주)경기북도일보(GNN)의 모든 기사는 기사 협력사인 내외뉴스통신, 뉴스제휴사인 다음, 구글, 뉴스줌에 동시보도 되고 있습니다*


이건구/기자
"더불어 사는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시민 모두와 함께 하고 싶습니다. 기사제보/정정요청 010-4209-0082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