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동두천시, "공직자 대상 친절 교육" 실시

민원 서비스 봉사 자세 확립

고일우기자 | 기사입력 2017/11/09 [14:48]

동두천시, "공직자 대상 친절 교육" 실시

민원 서비스 봉사 자세 확립

고일우기자 | 입력 : 2017/11/09 [14:48]

동두천시(시장 오세창)는 지난 7일 동두천시 전 공직자를 대상으로 시민 중심 행정 서비스 향상을 위한 친절 교육을 실시했다.

 

▲ 동두천시, 2017 공직자 친절 교육. / (사진=동두천시청) © GNN

 

 

이번 교육은 공직자의 기본매너와 신뢰감, 친밀감을 주는 전화 응대 요령 습득 등 민원 서비스 봉사 자세를 확립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교육을 진행한 이신영 강사(효성ITX())친절 마인드 함양과 시민 중심의 감동 민원 서비스라는 주제로 다양한 전화 응대 매뉴얼과 밝고 상냥한 음성으로 인사하기, 항의전화 대처방법 등을 알기 쉽게 강의하여 참석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시 관계자는 이번 교육이 공직자의 민원 대응 능력 향상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다시 찾고 싶은 동두천시청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구리,남양주에서 나고 자랐습니다. 배우고 익힌 지식을 고향 발전에 녹여내며 기자 정신을 가지고 지역 발전과 경기도 발전을 이끄는 작은 힘이 되겠습니다."

기자/ 고일우
제보/010-3768-1558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