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양주시, 행복나눔 ‘2017 사랑의 김장나눔 축제’

작은정성으로 나눔문화 활성화에 기여

고일우기자 | 기사입력 2017/11/08 [11:53]

양주시, 행복나눔 ‘2017 사랑의 김장나눔 축제’

작은정성으로 나눔문화 활성화에 기여

고일우기자 | 입력 : 2017/11/08 [11:53]

양주시는 8일 시청 원형광장에서 ‘2017 양주시 사랑의 김장나눔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 자원봉사자와 함께 김장을 하는 이성호 양주시장. /(사진=양주시청)   ©GNN

 
행사에는 이성호 양주시장, 박길서 시의회의장, 시의원을 비롯해 양주시 자원봉사단체와 군부대, 기업, 학교 등 36개의 팀으로 이루어진 자원봉사자 500여명이 참여했다.

 

이날 참여한 자원봉사자들은 정성스런 마음으로 21톤의 김장김치를 담가 지역 내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독거노인, 한부모가정 등 2,100가구에 전달했다.

 

행사에 참여한 한 봉사자는 "많은 봉사자들의 정성을 담아 담근 김치가 받는 분들에게 잘 전해져 추워지는 날씨에 위로가 되고 행복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자원봉사센터 관계자는 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매년 개최하고 있는 김장나눔 축제에 참여한 많은 봉사자들에게 감사하다며 마음을 표현했다.

 

또한 작은 정성이라도 함께 나누는 나눔 문화 활성화를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구리,남양주에서 나고 자랐습니다. 배우고 익힌 지식을 고향 발전에 녹여내며 기자 정신을 가지고 지역 발전과 경기도 발전을 이끄는 작은 힘이 되겠습니다."

기자/ 고일우
제보/010-3768-1558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양주시 김장나눔 축제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