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87,627,782
오늘: 2,108
어제: 6,20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생각을 키우는‘하브루타 교육

연천노곡초등학교 전문가 초청 교사 연수 실시

손지훈기자 | 기사입력 2017/11/02 [16:00]

생각을 키우는‘하브루타 교육

연천노곡초등학교 전문가 초청 교사 연수 실시

손지훈기자 | 입력 : 2017/11/02 [16:00]

연천노곡초등학교(교장 노선숙)12017학년도 2학기 전문적 학습공동체 운영의 일환으로 전문가 초청 연수를 실시했다.

 

▲   '하브루타 교육' 에 강의를 듣고있는 교원들 (사진=연천군청)  © GNNet

 

이날 행사에는 20명의 관내 초등학교 교원이 참석하여 새로운 교육의 트렌드인 하브루타 교육에 대하여 강의를 듣고, 앞으로 교육현장 적용에 대해 고민해보고, 열띤 토의를 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강의를 한 이진숙 교사는 하브루타 수업을 통해 아이들은 짝과 대화하고, 질문을 하며 함께 배울 수 있고, 4차 산업 혁명의 가장 적합한 공부 방식으로서 하브루타 수업을 지속적으로 실시해야 한다.”말했다.

 

연수에 참석한 김모 교사는 평소에 학생들의 사고력을 신장하는 방법에 대한 고민을 많이 했는데, 하브루타 교육을 통해 학생들이 서로가 서로를 가르치고 도와가는 수업을 통해 사고력과 창의성을 신장시킬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며 연수에 큰 만족도를 나타냈다.

 

연천노곡초등학교에서는 앞으로도 수업 혁신을 위하여 전문가를 초청하여 연천 관내 교사들의 전문적인 능력을 계발하는데 앞장 서겠다는 계획이다.

*진정성과 함께 신중하고 공정한 보도로,모든 국민들의 알권리를 충족 시키는
발빠른 기자가 되겠습니다.

기자/손지훈
기사제보/정정요청 010-4425-8189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연천군노곡초등학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