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포천시,“2017 사랑의 김장 한포기 나눔”캠페인

지역주민의 일상생활 속 이웃사랑 나눔실천 참여 당부

손지훈기자 | 기사입력 2017/10/26 [11:02]

포천시,“2017 사랑의 김장 한포기 나눔”캠페인

지역주민의 일상생활 속 이웃사랑 나눔실천 참여 당부

손지훈기자 | 입력 : 2017/10/26 [11:02]

포천시북부희망복지센터(센터장 이민건, 이하 북부센터)는 지난20일부터 오는 1215일까지 나눔 문화 확산의 일환으로 ‘2017 사랑의 김장 한포기 나눔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  "사랑의 김장한포기 나눔"포스터 (사진=포천시청)  © GNNet


사랑의 김장 한포기 나눔은 2010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캠페인으로 연로하고 가족과는 왕래가 없는 독거노인, 김장을 할 줄 모르는 다문화 가정, 소년소녀 가장 가정 등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 

 

행사는 포천시의 저소득 위기가정이 따뜻하게 겨울을 날 수 있도록 김장김치를 지원하고 지역주민이 자발적으로 이웃사랑 나눔의 실천에 참여함으로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진행절차는 각 가정 및 단체에서 김장을 하고 이웃과 나눌 김장김치 더 담근 후 북부센터로 전화나 방문을 통해 연락을 하면 북부센터에서 김치박스를 보내드리고 후원해 주신 김장김치는 후원자의 이름으로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이 된다.

 

북부센터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으로 많은 지역주민들의 참여로 일상생활 속에서 이웃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나눔 문화가 확산되길 바라고 이를 통하여 저소득 위기가정의 위기해소를 위한 지역사회 안전망 구축을 위한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지역주민 및 단체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하였다.

 

지역사회 저소득 위기가정을 위한 나눔 실천에 참여하려면 포천시북부희망복지센터(031-534-5163~5)로 연락하면 언제든지 참여가 가능하다.

*진정성과 함께 신중하고 공정한 보도로,모든 국민들의 알권리를 충족 시키는
발빠른 기자가 되겠습니다.

기자/손지훈
기사제보/정정요청 010-4425-8189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포천시청,북부희망복지센터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