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고양시,'고양 신한류 페스티벌’, 지역 축제로 자리매김

지역 명소와 소비, 연계한 관광 상품 개발 시도

손지훈기자 | 기사입력 2017/10/23 [08:35]

고양시,'고양 신한류 페스티벌’, 지역 축제로 자리매김

지역 명소와 소비, 연계한 관광 상품 개발 시도

손지훈기자 | 입력 : 2017/10/23 [08:35]

 

고양시(시장 최성)는 지난 21일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야외전시장서 관내 민간기업과 단체, 소상공인이 함께 만들어가는 고양 신한류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   평가단들이 직접 맛을 보고있다.(사진=고양시청)  © GNNet


특히 올해는 굿모닝 경기캠프 인 고양 페스티벌고양 디저트 푸드 콘테스트도 함께 개최돼 더욱 특별하게 진행됐다. 이를 통해 고양 신한류 페스티벌이 새로운 장소, 새로운 콘텐츠와 연계해 지역 활성화를 위한 고양형 관광 축제로 자리매김했다는 평이다.

 

올해 처음 개최된 고양 디저트 푸드 콘테스트는 고양시 최고의 디저트 푸드를 선정하는 자리로 커피와 제과 부문의 전문가 심사는 물론 캠핑참가자, 시민 사전 신청자 등 100여 명이 시식 후 투표하는 참여형 평가로 진행됐다.

 

평가 결과 대상에는 순전한 커피, 금상에는 봄나래, 제이스마카롱팩토리, 입선 7개사 등 총 10개의 업체가 선발 됐다. 이들이 제출한 상품은 향후 고양시와 함께 도시 브랜드를 나타내는 멋진 관광 상품으로 다시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관광형 축제답게 지역 경제 연계를 위한 노력으로 경기관광공사에서 지역 영수증을 모아오면 공정경제쿠폰을 발행해 주는 이벤트도 진행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1디저트 푸드 콘테스트’, 2부는 굿모닝 경기 캠프 인 고양캠핑 푸드 콘테스트로 이뤄졌다. 이어 제3부에는 이하평 유정 비아씨 오마주 유후 등 고양 신한류 페스티벌이 자랑하는 고양 관광 서포터즈 공연단의 멋진 공연으로 깊어가는 가을밤을 장식했다.

*진정성과 함께 신중하고 공정한 보도로,모든 국민들의 알권리를 충족 시키는
발빠른 기자가 되겠습니다.

기자/손지훈
기사제보/정정요청 010-4425-8189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고양시청 푸드콘테스트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