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양주시-(주)인터엠, '경기북부 테크노밸리 입주 협약' 체결

양주시 ㈜인터엠의 테크노밸리 입주와 연구개발 활동 적극 지원

김상원기자 | 기사입력 2017/09/19 [11:31]

양주시-(주)인터엠, '경기북부 테크노밸리 입주 협약' 체결

양주시 ㈜인터엠의 테크노밸리 입주와 연구개발 활동 적극 지원

김상원기자 | 입력 : 2017/09/19 [11:31]

양주시(시장 이성호)와 ㈜인터엠은 19일 시청 제2상황실에서 경기북부테크노밸리 입주 협약을 체결하고 경기북부테크노밸리의 양주시 유치에 뜻을 모았다.

 

▲ 조순구 ㈜인터엠 대표(왼쪽) 와  이성호 양주시장(오른쪽) 이 경기북부 테크노밸리 입주 협약을 체결했다. / (사진=양주시)    ©GNNet

 

이날 협약식에는 이성호 양주시장과 조순구 ㈜인터엠 대표를 비롯한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식은 경기북부테크노밸리의 양주시 유치를 통해 4차 산업혁명에 대비하고 제조업 공장의 스마트팩토리 구축과 IOT연계 시스템 기술개발 R&D센터를 조성해 미래 복합형 자족도시를 구현하기 위해 마련했다.

 

양 기관은 협약을 통해 경기북부테크노밸리 양주시 유치를 위한 상호 긴밀한 협조체계를 구축하고 ㈜인터엠은 음향, 영상, 통신의 통합 솔루션 제공 기반 마련 및 국제경쟁력 강화를 위한 전관방송 분야의 선도적 역할 수행하기로 했다.

 

또한, 양주시는 ㈜인터엠의 테크노밸리 입주와 연구개발 활동의 적극적인 행정지원을 약속했다.

 

이성호 양주시장은 “경기북부테크노밸리를 반드시 유치해 전관방송분야의 4차 산업 혁명 대비를 위한 국제 표준 인증 획득 인프라를 조성하고 더욱 체계화된 환경에서 기술개발이 이뤄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 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