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동두천시 보산동, 주민과 함께 '벽화거리 만들기'

안금선기자 | 기사입력 2017/09/14 [12:42]

동두천시 보산동, 주민과 함께 '벽화거리 만들기'

안금선기자 | 입력 : 2017/09/14 [12:42]

보산동이 지속적인 벽화거리 조성사업으로 쾌적하고 아름다운 벽화마을로 변모하고 있어 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  담벼락에 벽화작업을 하는 주민들과 동직원들 / (사진=동두천시)   © GNNet

 

보산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용일)는 지난 9월13일 주민자치위원, 북보산동주민, 동직원 등 15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북 보산동(2통 지역) 담벼락에 주변거리환경정화 활동, 벽면청소, 채색작업을 진행했다.

 

보산동 주민자치위원회는 2014년부터 벽화거리 조성사업을 진행해오고 있으며, 다양한 특색사업을 통해 보다 살기 좋고 아름다운 보산동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김용일 주민자치위원장은 “곡식이 무루익어가는 가을 문턱에 아름다운 벽화거리를 만드는데 동참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아름다운 거리 조성을 위해 새로운 장소 발굴 및 주민과 함께하는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안금선기자 /남양주시 와부읍에 거주하며 구리시에서 카페사업을 합니다.시민들의 말 못하는 사정, 어려운점, 지역행사를 중점적으로 찾아 경기북도일보에 녹여 내겠습니다. 기사제보/정정요청 010-9279-7369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