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천시, '2017 서울국제트래블마트' 참가 외국인 관광객 유치

손지훈기자 | 기사입력 2017/09/14 [14:05]

포천시, '2017 서울국제트래블마트' 참가 외국인 관광객 유치

손지훈기자 | 입력 : 2017/09/14 [14:05]

포천시(시장 김종천)는 12일부터 13일 양일 간 서울그랜드힐튼호텔에서 개최된 2017 서울국제트래블마트에 외국인 관광객 유치를 위한 비즈니스미팅, 지자체 홍보관 등을 통해 적극적인 홍보 마케팅을 실시했다.

▲ 관광객 유치를 위한 비즈니즈 미팅이 진행 중이다 (사진=포천시)  © GNNet

 

이번 행사는 서울시와 한국방문위원회가 공동 주최하는 행사로 중국과 동남아, 유럽 등 국내외 1,200여개 관광업계를 초청해 해외여행사(바이어)와 국내 관광업계(셀러)가 만나는 기업 간 비즈니스미팅(B2B)행사 ‘트래블마트’, 지자체 홍보관 등 다양한 내용으로 진행됐다.

 

본 행사는 관내 실무 담당자가 직접 현장 마케팅을 실시해 해외 여행사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포천아트밸리, 허브아일랜드는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신청 받은 11개국 여행사(동남아 5곳, 중화권 3곳, 일본 2곳, 러시아, 독일 각 1곳 등) 상품개발 담당자를 만나 포천 신규상품개발을 위한 세일즈를 진행했다.

 

 

12일 비즈니스미팅에서 만난 태국 여행사(KTCC)담당자 파타마(Pattama)는 “2018년 태국 120명 인센티브 투어를 계획 중, 포천 관광지에 관심이 많아 1:1 미팅을 예약하게 되었다” 며 “최근 태국에서 한류드라마 영향으로 포천아트밸리와 허브아일랜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향후 태국 관광객이 많이 방문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영길 포천시 미래성장사업단장은 “최근 중국인 관광객은 감소하였지만 적극적인 시장 다변화 마케팅 결과, 태국 등 동남아 국적 관광객은 점점 증가하는 추세” 이며, “향후 더욱 전략적인 해외마케팅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진정성과 함께 신중하고 공정한 보도로,모든 국민들의 알권리를 충족 시키는
발빠른 기자가 되겠습니다.

기자/손지훈
기사제보/정정요청 010-4425-8189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