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다비치안경 구리점, 어르신들을 위한 안검사 및 안경후원

최규숙기자 | 기사입력 2017/09/14 [15:48]

다비치안경 구리점, 어르신들을 위한 안검사 및 안경후원

최규숙기자 | 입력 : 2017/09/14 [15:48]

다비치안경 구리점(점장 박성동)은 14일(목), 구리시종합사회복지관(관장 최길수)에서 지역 내 저소득 어르신들을 위한 안검사 및 안경후원행사를 진행했다.

 

▲   ( 사진 = 구리시종합사회복지관 )     © GNNet

 

다비치안경 구리점 박성동 점장을 비롯한 직원 13명이 안검사 장비를 가지고 직접 복지관에 방문해 어르신 50여명을 대상으로 안검사를 진행했으며, 직접 안경테를 고를 수 있게끔 하여 어르신들이 원하는 안경을 맞출 수 있도록 하고 당뇨·고혈압 등 어르신들의 건강상태에 따라 시력을 관리하는 방법까지 안내했다.

 

어르신 한 분은 “시력이 안 좋아서 버스번호도 잘 못보고 다녔는데 이제 안경이 생기니 안전하게 잘 다닐 수 있을 것 같다.” 며 함박웃음을 보이셨다.

 

다비치안경의 이번 후원은 평소에 시력이 좋지 않거나 백내장, 녹내장 등으로 인하여 안경이 필요함에도 불구하고 형편이 어려워 안경을 맞추지 못하신 어르신들에게 큰 도움이 되었다. 또, 지역 내 안경이 필요한 아동·청소년들에게도 안검사와 안경 후원을 약속했다.

최규숙/ 구리남양주넷 총무과장 겸 시민기자 ..여성의 섬세함으로 세상을 보는 눈을 가지고 기사에 녹여 내 겠습니다. 구리남양주시의가장 빠른정보 . 일등신문을 지향하겠습니다. 기사제보/정정보도 010-8936-8701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