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진로체험으로 미래의 꿈을 키워요!

경기도 지역 첫 번째 용신초등학교 진로체험학습장 한마당.

GNNet | 기사입력 2017/09/14 [14:47]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진로체험으로 미래의 꿈을 키워요!

경기도 지역 첫 번째 용신초등학교 진로체험학습장 한마당.

GNNet | 입력 : 2017/09/14 [14:47]

경기도 교육청 지정 첫 번째 진로체험학습장인 남양주 용신초등학교(교장 이희선) 진로체험학습장은 9월 13일 ‘용신 진로체험학습장 한마당’을 개최했다.

▲ 경기도 첫 번째 진로체험학습장인 용신초교에서 열린 '용신 진로체험학습장 한마당'에 직접 참여한 운영교사들이 아이들과 함께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사진=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 GNN

 

용신초등학교는 매주 토요일 마다 개설되는 상설프로그램과 지역 학생들의 특성에 알맞은 다양한 특별프로그램들을 운영하여 학생들의 진로개발 역량을 기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날 관내 초등학생 및 교사 70여명은 지난 1년간 운영했던 용신 진로체험학습장의 활동을 함께 돌아보고, 운영교사들이 준비한 체험프로그램인 키즈쉐프(쇼콜라티에 체험프로그램)에 직접 참여했다.

 

교사들은 직접 체험에 참여함으로써 진로체험학습장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체험형 진로프로램에 대한 의미 있는 나눔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이희선 교장은 “용신초는 4차 산업혁명시대를 맞아, 급변하는 직업세계에 발맞춘 맞춤형 진로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의 진로개발 역량을 기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용신초교는 이와 함께 남양주시 평생교육원, 경복대학교 등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진로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우리 아이들이 자신의 진로를 선택하기 위해 필요한 다양한 진로체험을 제공하여 꿈과 끼를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는 용신초 진로체험학습장은 온라인카페(http://cafe.naver.com/yongsincareer)를 통해 언제든 신청이 가능하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용신초등학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