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연천군, '제49회 군민의 날' 기념식

손지훈기자 | 기사입력 2017/09/13 [11:53]

연천군, '제49회 군민의 날' 기념식

손지훈기자 | 입력 : 2017/09/13 [11:53]

연천군은 15일 제49회 연천군민의 날 기념식에 맞춰 이산가족 특별전을 개막해 통일 메시지를 전하는 특별한 행사로 준비했다.

 

▲ 한반도통일미래센터 앞에서 단체 기념사진   (사진=연천군)  © GNNet

 

군민의 날 기념식에서는 군 발전을 위해 노력한 군민을 대상으로 경기도민상, 연천군민상과 기관단체장 표창 등 시상과 기념사, 축사가 진행되고 이어 이산가족 특별전 개막식으로 축사, 커팅식, 기념촬영이 진행된다.

 

특별공연으로는 현숙, 배일호, 박현빈, 설운도, 윤수현 등 초대가수 초청으로 특별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이날 개막하는 ‘KBS 이산가족 특별전’은 연천역일원에서 ‘KBS 특별생방송, 이산가족을 찾습니다.’ 세계기록문화유산 등재를 기념해 진행되는 특별전이다.

 

‘만남의 江은 흐른다’ 를 전시주제로 기념물 , 체험존 운영, 특별생방송 등 프로그램을 오는 10월 13일까지 진행 될 예정이며 분단된 현실을 다시 한 번 생각해보고 통일에 대한 염원의 메시지를 대내외로 전하게 될 것이다.

 

한편 연천군은 ‘통일한국의 심장 미라클 연천’ 이라는 슬로건 아래 한반도통일 미래센터 건립, 남북 청소년 교류사업, 동서평화고속화도로 등 통일에 대비한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군민의 날 기념식은 통일을 대비한 연천군의 행보를 돌아보고 통일한국의 심장으로서의 거점역할 수행 및 통일 대비 대표도시의 이미지를 구축해가는 계기가 될 것이다’ 고 군 관계자는 밝혔다.

*진정성과 함께 신중하고 공정한 보도로,모든 국민들의 알권리를 충족 시키는
발빠른 기자가 되겠습니다.

기자/손지훈
기사제보/정정요청 010-4425-8189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