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양평군립미술관, 오는 26일 미술 야(夜)시장 개장

미술과 함께 하는 즐거운 ‘별별아트마켓’

강철기자 | 기사입력 2017/08/18 [09:59]

양평군립미술관, 오는 26일 미술 야(夜)시장 개장

미술과 함께 하는 즐거운 ‘별별아트마켓’

강철기자 | 입력 : 2017/08/18 [09:59]

양평군립미술관(관장 류민자)이 오는 26일 오후 4시부터 9시까지 미술관 야외광장에서 ‘별별아트마켓’을 개최한다.

▲  ( 사진 = 양평군 )      © GNNet

 

별별아트마켓은 미술을 테마로 한 마켓으로, 다양한 볼거리와 수준 높은 미술 작품들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색 마켓이다.

 

특히, 이번 별별아트마켓과 함께 미술관을 오후 9시까지 개발해 방문객의 눈길을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야외광장에서는 현역작가 및 아트 셀러 50명이 참여하는 제3회 별별아트마켓인 미술 야(夜)시장이 개최된다.

 

여기에는 순수예술작품과 응용예술작품, 장식품, 디자인, 사진 등 다양한 액세서리까지 품격 있고 앙증맞은 작품들이 다양하게 출품되어 여름 밤을 예술작품으로 수놓게 된다.

 

이번 여름프로젝트 행사에서는 여름 밤 별별아트마켓과 더불어 매 시간 유명한 음악가들이 함께하는 연주회를 볼 수 있는데 사물놀이를 시작으로 별별아트놀이–어린이예술교육, 미술관 외벽의 미디어 파사드-영상전, 재즈, 잼버 보컬리스트 공연, 통기타 연주, 양평 심포니 오케스트라-금관 5중주, 주민음악회가 미술관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양평군립미술관은 이번 별별아트마켓 미술 야(夜)시장을 미술관의 여름축제로 정착시키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으며, 미술관전시와 아트마켓을 동시에 감상할 수 있는 열린 예술제를 만들어 새로운 문화예술이 살아 숨 쉬는 양평의 랜드마크가 되기위해 노력하고 있다.

경기북부 시민들을 위해!
열심히 뛰겠습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