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남양주, 슬로라이프국제대회 자원봉사자 발대식

최규숙기자 | 기사입력 2017/06/19 [11:01]

남양주, 슬로라이프국제대회 자원봉사자 발대식

최규숙기자 | 입력 : 2017/06/19 [11:01]

 

2017 남양주 슬로라이프국제대회 자원봉사자 발대식이 19일 남양주시청에서 개최됐다.

 

다산홀에서 열린 발대식에는 슬로라이프국제대회 조직위원회 이석우 위원장(남양주시장)과 황민영 위원장을 비롯한 대회관계자들과 자원봉사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기진작과 품격높은 대회의 기틀을 마련하고자 자원봉사자 중심의 행사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자원봉사자 대표 서동현, 김혜린씨는 자원봉사자를 대표해 선서문을 낭독하고 성실한 봉사활동에 임할 것을 약속했다.

 

모집된 자원봉사자는 오는 9월 22일부터 26일까지 5일간의 국제대회 기간동안 행사가 열리는 남양주 체육문화센터내에서 통역, 안내, 환경정리, 교통통제 등 대회의 원할한 진행을 위해 봉사할 예정이다.

 

이석우 위원장은 “2017 남양주 슬로라이프국제대회에 최일선에 서게 될 여러분께 거는 기대가 크다”며 “대회가 성황리에 마무리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남양주슬로라이프조직위원회www.slowlifeplanet.org)

최규숙/ 구리남양주넷 총무과장 겸 시민기자 ..여성의 섬세함으로 세상을 보는 눈을 가지고 기사에 녹여 내 겠습니다. 구리남양주시의가장 빠른정보 . 일등신문을 지향하겠습니다. 기사제보/정정보도 010-8936-8701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