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구리시 간부공무원, ‘변화와 개혁을 통한 리더십 향상’ 교육

비전과 핵심가치에서 변화와 개혁에 맞는 역량강화 도모

이건구기자 | 기사입력 2017/06/01 [12:06]

구리시 간부공무원, ‘변화와 개혁을 통한 리더십 향상’ 교육

비전과 핵심가치에서 변화와 개혁에 맞는 역량강화 도모

이건구기자 | 입력 : 2017/06/01 [12:06]

구리시(시장 백경현)는 지난달 31일, 시청 회의실에서 국장, 과장, 동장 등 40여명의 간부공무원을 대상으로 ‘변화와 개혁을 통한 리더십 향상’교육을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

▲ 구리시 간부공무원 역량강화를 위한 리더십 향상 특강.(사진=구리시청)     © GNN

 

이번 교육은 소통·화합을 통한 조직의 안정과 행정역량을 제고하고 간부공무원 모두가 변화와 개혁을 받아들이는 마인드를 가지기 위해 마련됐다.

 

AtoZ컨설팅 대표 조한용 강사의 ‘변화와 개혁을 통한 리더십 향상’이란 주제로 실시된 이날 교육은 주변에서 볼 수 있는 일상적인 사례들을 중심으로 진행됐다.

 

내용면에서도 ‘비전’을 조직이 지향하는 바람직한 미래의 모습과 ‘핵심가치’를 의사결정 및 행동하는 방식에 대해 이해하기 쉽게 풀어가 간부공무원들의 역량 향상을 도모했다.

 

또한 구리시에 관련된 다양한 상식 및 퀴즈들로 교육대상자들의 지루함을 덜어내고 호기심을 자극하며 즐거움을 더해 호응을 얻었다.

 

백경현 시장은 “간부공무원부터 시대의 화두인 변화와 개혁에 맞는 역량을 강화할 때 부하직원들도 존경 받는 상사가 될 수 있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교육들이 자주 마련되어 간부공무원들도 적극 혁신하는 자세를 갖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주)경기북도일보(GNN)의 모든 기사는 기사 협력사인 아시아뉴스통신, 뉴스제휴사인 다음, 구글, 뉴스줌에 동시보도 되고 있습니다*


이건구/기자
"더불어 사는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시민 모두와 함께 하고 싶습니다. 기사제보/정정요청 010-4209-0082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