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87,614,753
오늘: 3,526
어제: 6,671

광고
광고
광고

남양주시체육회, '상설 생활체육교실' 9개소 무료 운영

황선호 기자 | 기사입력 2017/04/14 [10:51]

남양주시체육회, '상설 생활체육교실' 9개소 무료 운영

황선호 기자 | 입력 : 2017/04/14 [10:51]

 

▲ 남양주시체육회가 10월까지 생활체육 교실을 운영한다 (사진 = 남양주시)    © gnn

 

남양주시체육회(회장 이석우)는 100세 시대를 맞아 지역주민의 건강증진과 다양한 생활체육프로그램의 보급을 위해 오는 10월까지 관내 9개소에서 생활체육 교실을 운영한다.

 

올해 상설 생활체육 교실은 전문강사 채용을 통해 운영되며 광장체조, 국학기공, 인라인, 클라이밍 총4개 프로그램으로 새벽, 오후, 저녁 시간대에 탄력적으로 진행된다.

 

광장체조 교실은 경쾌한 음악에 맞춰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운동으로 와부한강공원, 삼패시민공원, 호평근린공원, 별내동역사문화공원, 진건읍사무소앞 잔디광장에서 진행된다.

 

국학기공 교실은 심신수련을 도모하는 생활스포츠로 진접해밀 공원에서 4월부터 7월까지 4개월간 진행된다.

 

청소년들의 균형감각과 근력발달에 좋은 인라인교실은 관내 읍․면․동 순회 프로그램으로 운영되어 창현체육공원(상반기), 호평근린공원(하반기)에서 진행된다.

 

또한 생활체육교실 인기강좌로 각광받고 있는 클라이밍 교실은 올해 신설되어 남양주 체육문화센터 내 인공암벽장에서 1, 2기로 나누어 운영된다.

 

이번 생활체육 교실은 시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무료로 운영되며, 체육회는 생활체육 참여 분위기 조성과 프로그램 보급지원에 주력, 생활체육교실을 점진적으로 확대 운영 할 계획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남양주시체육회 홈페이지(http://nyjsports.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