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87,614,821
오늘: 3,594
어제: 6,671

광고
광고
광고

남양주 병 최민희 후보, 총선 승리 위한 '야권연대' 제안

황선호 기자 | 기사입력 2016/03/23 [10:28]

남양주 병 최민희 후보, 총선 승리 위한 '야권연대' 제안

황선호 기자 | 입력 : 2016/03/23 [10:28]

 

더불어민주당 남양주 병 국회의원 최민희 후보가 20대 총선 승리를 위한 야권연대 제안했다.

최민희 후보는 “이번 총선은 불평등 기득권을 지키려는 세력과 공정한 기회와 경제민주화를 이루려는 세력 간의 양보 할 수 없는 승부입니다. 박근혜 정권의 경제무능과 국민감시를 통한 장기집권을 막고 국민의 삶을 지키는 선거입니다. 그러나 야권이 분열된 상황에서 미래세력을 꿈꾸는 국민들의 걱정과 근심은 늘어가고 있습니다”고 했다.

이어 “야권분열은 무능하고 독선적인 박근혜 정부와 새누리당에게 면죄부를 줄 뿐입니다. 총선을 20여일 앞둔 시점에서 중앙당 차원의 합의를 기대하기는 어려운 상황입니다. 이에 후보자간 야권연대를 간곡히 요청하고자 합니다. 박근혜 정권의 1%를 위한 기득권 경제, 전쟁 위협과 안보무능, 지역주의 조장과 왜곡된 역사인식에 맞서는 미래세력이라면 함께 힘을 모아야 할 것입니다”며, 야권연대 제안 이유를 설명했다.

최 후보는 “우리 역사는 야권연대의 힘이 얼마나 강력한지, 야권분열이 얼마나 패배적인지 여실히 보여주고 있습니다. 지난 87년 양김의 분열은 군사정권의 후예에게 국민의 삶을 내던지게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지난 19대 총선의 야권연대는 수도권에서 야당이 과반의석을 얻는 승리를 안겨 주었습니다. 야권세력 간 저마다의 명분과 이유로 분열돼 있지만 총선을 목전에 앞둔 지금은 생각의 차이와 반목을 과감히 접고 상호 협력하여 미래세력의 승리를 이야기해야 할 때입니다”고 말했다.

최민희 후보는 “남양주병 국민의당 이진호 후보께 야권단일화를 제안합니다. 국민들은 야권 통합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국민은 야권의 승리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야권 연대는 통합으로 가는 지름길이자 국민과 함께 승리하는 길입니다. 장기집권의 야욕을 드러내고 있는 박근혜 정권과 새누리당에 맞서 함께 어깨를 맞대고 힘 모아 나아갑시다. 야권연대를 위한 논의의 틀과 내용을 제시하신다면 성심성의를 다해 임하겠습니다. 국민의당 이진호 후보님의 진심어린 동참을 호소 드립니다”며, 같은 선거구 국민의당 이진호 후보에게 야권단일화를 제안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