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제안심사위원회 열어.. 시정 발전 위한 사업 아이디어 선정

이건구기자 | 기사입력 2022/06/21 [15:59]

양주시, 제안심사위원회 열어.. 시정 발전 위한 사업 아이디어 선정

이건구기자 | 입력 : 2022/06/21 [15:59]

▲ 양주시, 제안심사위원회(사진제공=양주시청)


경기 양주시가
20일 시청 상황실에서 김종석 시장 권한대행과 제안심사위원회 위원, 관계 공무원 등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안심사위원회를 열고 시정발전을 위한 사업 아이디어를 선정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회의는 사업 담당자의 과제 발표, 질의응답, 서면심사 등을 통해 최종 순위를 결정했으며, 심사안건은 혁신브랜드 과제 공모전’ 6, ‘3회 제안심사실무위원회 창안등급 선정 과제’ 1, ‘시민 혁신 리빙랩 프로젝트 공모전’ 3건 등 1차 심사를 거친 3개 분야 10건을 심사했다.

 

혁신브랜드 과제 공모전’ 1위는 차량관리과의 스마트한 주정차 관리 내비게이션’, ‘3회 제안심사실무위원회 창안등급 과제는 정보통신과 박재석 팀장이 제안한 코로나19 확진자 격리통지서 간편 발급 및 수령 시스템 도입이 총점 94.5점으로 창안등급 은상으로 선정됐다.

 

, 또한 시민 혁신 리빙랩 프로젝트 공모전은 무지개가 뜨는 양주2동팀의자연부락 내 공장지역 및 다세대 주택가 무단투기와 방치 쓰레기 처리 방법과제가 1위로 채택됐으며, 최종 선정된 시민, 공무원에게는 등수에 따라 포상금과 상장을 수여할 계획이다.

*(주)경기북도일보(GNN)의 모든 기사는 기사 협력사인 (주)아시아뉴스통신, 뉴스제휴사인 다음, 구글, 뉴스줌에 동시보도 되고 있습니다*


이건구/기자
"더불어 사는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시민 모두와 함께 하고 싶습니다. 기사제보/정정요청 010-4209-008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