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제7대 시장직 인수위원회, 업무보고 마쳐

이건구기자 | 기사입력 2022/06/20 [15:49]

양주시 제7대 시장직 인수위원회, 업무보고 마쳐

이건구기자 | 입력 : 2022/06/20 [15:49]

▲ 양주시 제7대 시장직 인수위원회, 업무보고회(사진제공=양주시 제7대 시장직 인수위원회)


경기 양주시 제
7대 시장직 인수위원회(위원장 김상헌, 이하 인수위)20, 지난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한 시정 주요 업무보고를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보고는 첫날인 15일 기획행정실, 복지문화국, 일자리환경국, 교통안전국을 시작으로 16일 도시주택국, 양주도시공사, 17일 도시성장전략국, 농업기술센터, 담당관, 평생교육진흥원, 보건소, 도시환경사업소 순으로 진행됐으며, 인수위는 부서별 주요 업무, 핵심 현안 등 보고사항을 살피고 보고에 나선 부서장들과 당면 현안에 대해 논의하며 새로운 시정 운영 방안을 제시했다.

특히 분과별 인수위원들은 SRF 사용 허가 불허에 따른 대책, 옥정택지지구 내 물류창고 건축허가, 전철 7호선 고읍-옥정 분리발주 추진, 양주테크노벨리 조성 및 입주기업 유치, 종합병원급 의료기관 유치, 로컬푸드 피해 농민 지원 등에 대해 날카로운 질의를 쏟아내며 주요 현안과 공약 사항에 대한 구체적인 대안 마련을 당부했다

인수위는 업무보고에서 파악한 내용을 바탕으로 주요 사업 현장 확인 등 분과위원회 활동을 시작해 향후 4년간의 시정 운영 방향을 제시하는 것은 물론 양주시의 미래 기반을 확립해나갈 계획이다.

 

 

김상헌 인수위원장은 업무보고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신 인수위원과 자문위원, 공직자 여러분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본격적인 분과별 활동을 통해 당선인의 시정철학과 공약을 반영한 시정과제를 선정하고, 구체적인 실행계획 마련을 위해 맡은 바 임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13일 출범한 이번 인수위원회는 6월 말까지 시정 사무 인수인계 활동을 통해 시정 목표와 비전, 공약과 정책 등 결과물을 도출, 7대 시장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주)경기북도일보(GNN)의 모든 기사는 기사 협력사인 (주)아시아뉴스통신, 뉴스제휴사인 다음, 구글, 뉴스줌에 동시보도 되고 있습니다*


이건구/기자
"더불어 사는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시민 모두와 함께 하고 싶습니다. 기사제보/정정요청 010-4209-008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