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 제31회 경기도 청소년연극제 북부권역 예선대회 성료

오종환기자 | 기사입력 2022/06/14 [15:10]

가평군, 제31회 경기도 청소년연극제 북부권역 예선대회 성료

오종환기자 | 입력 : 2022/06/14 [15:10]

▲ 가평군, 제31회 경기도 청소년연극제 북부권역 예선대회(사진제공=가평군청)


경기 가평군이 14일 지난 7일부터 10일까지 4일간 가평문화창작공간 얼쑤공장에서 진행한 31회 경기도 청소년연극제 북부권역 예선대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군이 주최·주관하고 ()한국연극협회 가평지부가 진행을 맡은 이번 청소년연극제는 도 북부권역 6개 시·(가평, 의정부, 파주, 고양, 양주, 포천)의 고교 연극팀 8팀이 참가했으며, 군은 지난 2014년부터 관내 초, , 고등학교에 학교연극동아리 운영을 지원해오고 있다.

 

경연 첫날인 7일에는 가평고(가평덕계고(양주), 8일에는 경민고(의정부백마고(고양), 9일에는 일산국제컨벤션고(고양), 10일에는 포천고·송우고(포천문산수억고(파주)의 청소년 연극팀이 출전했다.

 

이번 청소년연극제에서 대상을 수상한 5(문산수억고, 포천고, 경민고, 덕계고, 가평고)은 오는 720일부터 24일까지 5일간 포천시 반월아트홀에서 열리는 31회 경기도 청소년연극제 본선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졌다.

 

청소년연극제 심사위원을 맡은 ()한국연극협회 경기도지회 이은정 이사는 연극제에 참가한 모든 청소년들의 연극을 향한 열정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자신의 마음을 대변하는 연극 작품을 통해 예술적 재능과 끼를 마음껏 발휘해 주길 바란다.” 고 밝혔다.

 

기자 실습생 입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