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복지정책개발을 위한 집중면접조사(FGI) 완료

오종환기자 | 기사입력 2022/06/14 [15:29]

양평군, 복지정책개발을 위한 집중면접조사(FGI) 완료

오종환기자 | 입력 : 2022/06/14 [15:29]

▲ 양평군, 복지정책개발을 위한 집중면접조사(FGI) 현장 사진(사진제공=양평군청)


경기 양평군(군수 정동균)14, 지난 2일부터 10회에 걸쳐 해온 양평형 복지정책 개발을 위한 집중면접조사(FGI)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조사는 제5기 양평군 지역사회보장계획 수립을 위해 지난해 기실시한 양적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복지 현장에서 종사자들이 체감하는 심층 의견을 파악하고자 별도의 예산을 편성해 한 사업으로, 관내 복지시설·현장에서 활동하는 근로자를 대상으로 8개 분야 10개 그룹으로 구분해 그룹인터뷰 형식으로 진행됐다.

 

대상자들은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양평의 복지 현장에서 느끼고 생각하는 바를 서로 공유하고 복지 방향과 기조를 제시하며, 양평형 거버넌스의 발전 방향에 대한 견해를 밝혔다.

 

박대식 복지정책과장은 이번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군이 향후 4년간 집중할 주요 사회보장 욕구와 지역 문제를 파악할 수 있었다, “이를 바탕으로 견실한 양평형 복지정책을 개발해 군민 모두를 포용하고 다수가 체감할 수 있는 제5기 양평군 보장계획을 수립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자 실습생 입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