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백경현 민선 8기호, 인수위 개회식 열고 본격 출범

오종환기자 | 기사입력 2022/06/13 [17:42]

구리시 백경현 민선 8기호, 인수위 개회식 열고 본격 출범

오종환기자 | 입력 : 2022/06/13 [17:42]

▲ 구리시 백경현 민선 8기호, 인수위 개회식 (사진제공=구리시 백경현 시장직 인수위원회)


경기 구리시 백경현 시장직 인수위원회(위원장 탄성은)13일 여성행복센터 4층 로비에서 백경현 당선인과 인수위 각 분과위원과 파견 공무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현판식, 5층 대회의실에서 개회식을 열고 본격적으로 인수 업무에 들어갔다.

 

이날 개회식에서 백 당선인은 이번 인수위는 전문가 보다는 구리시의 현실을 잘 알고, 저의 시정 철학과 5-10-100 공약을 잘 수행할 수 있는 실무진을 중심으로 12개 분과로 나누어 구성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오늘부터 18일이란 짧은 시간 최선을 다해서 즐거운 변화 더 행복한 구리시를 만들 수 있도록 좋은 정책을 부탁한다. 제가 꿈을 꾸고, 구리시민이 열망하는 블루칩 도시로 대전환하도록 밑그림을 잘 그려 달라.”라고 당부하며, “이번 인수위의 목표는 구리시 제2의 도약 블루칩 도시이다. 역동적 혁신성장, 획기적 지역발전의 동력, 새로운 구리도약 마련, 미래를 위한 알찬 교육, 따뜻한 동행 등 5대 정책이 잘 진행될 수 있도록 꼼꼼히 살펴달라.”라고 부탁했다.

 

이에 탄성은 위원장은 부족한 사람이 구리시민의 행복을 추구하려는 백경현 당선인의 뜻을 따라 그리고 구리시 새 수장이 반드시 성공해야 한다는 마음이 앞서 이 중책을 맡았다.”라고 말문을 열며, “지난 4년간 사라진 정의와 공정을 바로 세우자구리시의 새로운 목표인 5대 정책, 10개 분야, 100가지 공약을 꼼꼼히 살피고 반드시 실현되도록 좋은 정책을 만들자.” 등 인수위 진행 과정에 있어서의 다짐도 발표했다.

 

한편, 인수위는 총 66인으로 구성되었으며, 오늘(13)부터 이달 말까지 운영한다. 이 기간 최대한 압축하여 부서별로 업무보고를 받고 정책을 수립할 계획이다.

 

기자 실습생 입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