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남양주혁신교육지구 컨퍼런스 열어..

오종환기자 | 기사입력 2021/11/25 [10:00]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남양주혁신교육지구 컨퍼런스 열어..

오종환기자 | 입력 : 2021/11/25 [10:00]

▲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남양주혁신교육지구 컨퍼런스(사진제공=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경기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교육장 신숙현)25, 지난 22~23일 남양주혁신교육지구 컨퍼런스 마을과 배움을 잇다를 열었다.

 

마을과 배움을 잇다는 올해 남양주혁신교육지구 운영 결과를 학교별로 공유하고 오는 2022년 교육과정 수립을 위한 마을체험처 조사와 내년 교육과정 운영 계획을 수립하기 위한 행사이다.

 

행사는 남양주, 마을과 배움을 잇다라는 대주제 안에서 남양주 마을체험처 홍보 2022년 남양주혁신교육지구 운영 계획 안내 2022년 운영할 남양주마을체험처 홍보·체험 2022년 남양주혁신교육지구 발전을 위한 소통의 장으로 구성됐으며, 남양주혁신교육지구를 운영하는 초, , 고 교사들과 체험처를 운영하는 유관 기관, 마을체험처가 모여 혁신교육지구 운영을 위한 다양한 생각을 공유했다.

 

행사에 참여한 마을체험처는 8대 체험처로 인증받은 곳만 참여했다. 마을체험처 홍보와 체험을 통해 학생이 체험할 활동을 직접 실행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학교 교사들은 올해의 우수 운영 사례를 공유하여 학교에 적용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고 교육과정 운영 기반을 논의했다.

 

신숙현 교육장은 남양주혁신교육지구가 가장 늦게 시작됐지만 10개월의 과정동안 뛰어나게 성장할 수 있었다, “이번 컨퍼런스는 교육이 마을체험처와 함께 학교 안에서 밖으로 확장될 수 있는 좋은 계기였다고 말했다.

 

기자 실습생 입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