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포천시, 겨울철 폭설 대비 제설 준비 만전..

이건구기자 | 기사입력 2021/11/25 [10:05]

포천시, 겨울철 폭설 대비 제설 준비 만전..

이건구기자 | 입력 : 2021/11/25 [10:05]

▲ 포천시, 제설장비 사진(사진제공=포천시청)


경기 포천시가 25, 겨울철 폭설과 도로결빙에 대비해 도로 제설에 대한 준비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시는 내년 315일까지 겨울철 도로 제설 대책기간으로 정하고 가산면과 이동면에 제설 전진기지를 구축하는 등 비상대응체제에 돌입했다.

 

주요 고갯길에 설치한 자동염수분사장치(13개소)와 제설장비(다목적차량 3, 임차 8, 덤프 3, 굴삭기 2, 제설기 및 살포기 등)에 대한 점검을 완료했다.

 

또한, 광덕고개와 청계고개에 자동염수분사장치를 추가로 설치 중이다. 또한, 제설제는 2,700, 친환경제설제 880톤을 확보했으며 안정적인 제설을 위해 추가 구입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겨울철 대설과 결빙으로 인한 주민 불편이 최소화되도록 도로 제설에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시민 여러분들도 폭설이 내리면 차량 운행을 가급적 자제하고, 내 집 앞· 내 점포 앞 눈 치우기 등에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주)경기북도일보(GNN)의 모든 기사는 기사 협력사인 (주)아시아뉴스통신, 뉴스제휴사인 다음, 구글, 뉴스줌에 동시보도 되고 있습니다*


이건구/기자
"더불어 사는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시민 모두와 함께 하고 싶습니다. 기사제보/정정요청 010-4209-008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