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기도장애인생활체육 당구 연천대회’ 전곡읍서 열려

이건구기자 | 기사입력 2021/11/19 [11:14]

'경기도장애인생활체육 당구 연천대회’ 전곡읍서 열려

이건구기자 | 입력 : 2021/11/19 [11:14]

▲ '2021 경기도장애인생활체육 당구 연천대회’(사진제공=연천군청)


장애인당구 활성화와 저변 확대를 위한 ‘2021 경기도장애인생활체육 당구 연천대회18일 전곡읍 로하스당구장에서 열렸다.

19일 군에 따르면, 이날 대회에는 김광철 군수, 오완석 도장애인체육회 사무처장, 신홍식 도장애인당구협회장, 임재화 군장애인체육회 수석부회장, 장인수 군장애인당구협회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대회는 장애인당구 활성화와 저변 확대를 통해 장애인들의 자존감을 높이고, 사회 참여기회를 확대하고자 열렸으며, 위드 코로나 이후 처음으로 연천군에서 열리는 장애인당구대회이다.

 

경기는 개인전 1쿠션, 3쿠션 2개 부문으로 나눠 치러졌으며, 개인전 1쿠션에서 정환용(53·신서면) 선수가 우승을 차지했다.

 

김 군수는 오랜만에 열리는 당구대회이니만큼 경쟁보다는 동호인이 함께 우정을 나눌 수 있는 대회가 됐으면 한다경품으로 지급된 연천쌀은 밥맛이 일품인 만큼 연천농산물의 우수성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경기북도일보(GNN)의 모든 기사는 기사 협력사인 (주)아시아뉴스통신, 뉴스제휴사인 다음, 구글, 뉴스줌에 동시보도 되고 있습니다*


이건구/기자
"더불어 사는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시민 모두와 함께 하고 싶습니다. 기사제보/정정요청 010-4209-008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