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천군, 참한식품 등 정기 후원업체에 ‘참 좋은 이웃 나눔현판’ 전달

이건구기자 | 기사입력 2021/11/18 [14:39]

연천군, 참한식품 등 정기 후원업체에 ‘참 좋은 이웃 나눔현판’ 전달

이건구기자 | 입력 : 2021/11/18 [14:39]

▲ 연천군-(주)참한식품 ‘참 좋은 이웃 나눔현판’ 전달식(사진제공=연천군청)


경기 연천군이 17일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함께 하고 있는 임인숙 참한식품 대표에게 참 좋은이웃 나눔현판을 전달했다고 18일 밝혔다.

 

군은 6개월 이상 매달 정기적인 현금·현물을 후원하는 기업과 가게를 대상으로 감사의 뜻을 담아 나눔현판을 전달하고 있다. 이날 기준 20개 업체가 나눔에 참여하고 있으며, 군은 오는 26일까지 각 사업장을 방문해 나눔현판을 전달할 계획이다.

 

임 대표는 지역사회 취약계층 지원과 저소득가정 아동의 올바른 성장을 지원하고자 관심을 가지고 2015년부터 후원을 시작하게 됐다지속적인 후원을 통해 주변에 소외된 이웃과 아이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 싶다는 소감을 밝혔다.

 

김광철 군수는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과 소소한 행복을 나누며 기쁨을 느끼고 이웃사랑 실천에 참여하고 계신 후원업체 대표님들께 감사드리며, 이번 계기로 주변에 참 좋은이웃이 늘어나서 나눔이 확대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참 좋은이웃 사업에 참여하고 싶은 업체는 군 복지정책과 희망복지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주)경기북도일보(GNN)의 모든 기사는 기사 협력사인 (주)아시아뉴스통신, 뉴스제휴사인 다음, 구글, 뉴스줌에 동시보도 되고 있습니다*


이건구/기자
"더불어 사는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시민 모두와 함께 하고 싶습니다. 기사제보/정정요청 010-4209-008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