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김광철 연천군수, 경기북부상공회의소 제47년 창립기념일 참석

“유네스코 2관왕 청정연천농산물을 이용한 식료품제조업 특화산업단지 연천BIX” 분양 홍보

이건구기자 | 기사입력 2021/11/11 [15:03]

김광철 연천군수, 경기북부상공회의소 제47년 창립기념일 참석

“유네스코 2관왕 청정연천농산물을 이용한 식료품제조업 특화산업단지 연천BIX” 분양 홍보

이건구기자 | 입력 : 2021/11/11 [15:03]

▲ 축사를 하고 있는 김광철 연천군수.(사진=연천군청)


경기 연천군은 김광철 군수가 11일 경기북부상공회의소에서 열린 경기북부상공회의소 제47주년 창립기념행사에 참석했다고 밝혔다.

 

군에 따르면 이날 제47주년 창립기념행사는 김광철 연천군수를 비롯해 오영환 국회의원, 양주부시장, 동두천시장, 경기 북부지역 기업인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5회 자랑스러운 경기북부상공인상 제막 행사와 함께 진행됐다.

 

이날 김 군수는 창립기념일 축사에서 “20216월 분양을 시작한 연천BIX(은통일반산업단지)가 수도권 내 기업들의 호응에 힘입어 성공적으로 분양되고 있다, 유네스코 2관왕인 연천군의 우수농산물을 이용한 식료품제조업 중심의 경기북부의 특화된 산업단지로 육성하기 위한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연천BIX는 공장시설만이 아닌 행복주택 100, 물류센터, 기업지원센터 등 고용과 새로운 근무환경을 갖춘 신개념 복합산업단지이며, 수도권 평균 분양가 159만원의 절반 수준인 83만원대 초반의 분양가로 수도권 지역의 경쟁력 있는 산업단지이다.

 

또한 교통인프라로 수도권 전철1호선, 국도37, 3호선, 구리-포천- 세종고속도로, 서울-문산고속도로, 수도권제2순환고속도로 등 한반도 동서남북을 관통하는 우수한 교통 인프라에 따른 물류비용 절감도 내세우고 있다.

 

20226월 준공 예정인 연천BIX(은통일반산업단지)는 연천군과 경기주택도시공사가 연천읍 통현리 일원 600,019(18만평)1534억원의 사업비로 조성 중으로, 주요 유치업종으로는 청정 임진강 공업용수를 이용한 식료품 제조업 등 9개 업종, 60여 개의 기업 유치를 목표로 하고 있다.

 

▲ 제5회 자랑스러운 경기북부상공인상을 수상한 청산면 소재 ㈜씨에스 최상준 대표이사가 김광철군수와 기업인대표들로부터 축하를 받고 있다.(사진=연천군청)


한편 이날 창립기념행사에서는 청산면 소재 씨에스 최상준 대표이사가 제5회 자랑스러운 경기북부상공인상을 수상해 연천군의 기업인 대표들의 축하가 이어지기도 했다.

*(주)경기북도일보(GNN)의 모든 기사는 기사 협력사인 (주)아시아뉴스통신, 뉴스제휴사인 다음, 구글, 뉴스줌에 동시보도 되고 있습니다*


이건구/기자
"더불어 사는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시민 모두와 함께 하고 싶습니다. 기사제보/정정요청 010-4209-008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