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윤호중 의원, 구리시 미래를 위해 함께 일할 신동화 후보를 선택해달라 호소

오종환기자 | 기사입력 2021/04/02 [14:37]

윤호중 의원, 구리시 미래를 위해 함께 일할 신동화 후보를 선택해달라 호소

오종환기자 | 입력 : 2021/04/02 [14:37]

▲ 윤호중 의원이 동구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신동화 후보의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사진제공=윤호중의원 사무실)


윤호중 의원이 2, 오는 7일 신동화 후보와 구리시 재보궐선거 사전투표 첫 날을 맞아, 동구동 행정복지센터를 찾아 사전투표를 하고, “사전투표를 통해 구리시민 여러분께서 소중한 시민의 권리를 행사해 달라고 말했다.

 

사전투표 이후 윤 의원은 동구동 주민들께 아침인사를 하며, “고 서형열 도의원의 별세로 재보궐 선거를 치르고 있다서 의원의 잔여임기를 책임질 수 있도록 신 후보를 뽑아달라고 호소했다.

 

특히, 윤 의원은 신 후보가 국회정책보좌관과 시의회의장 등을 역임하며 시 현안을 해결해온 유능한 후보임을 강조했다.

 

신 후보는 윤 의원 보좌관과 더불어민주당 정책위원회 부의장과 당 부대변인을 해 중앙정치를 경험했다.

 

특히, 시에서 2번동안 시의원을 하고 시의회의장을 하며 시 현안문제 해결에도 앞장서왔으며, 이번 도의원 재보궐선거에서는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구리센터 유치, 구리영상미디어센터 유치 등 구리시 발전을 위한 공약을 내놓고 선거운동에 임하고 있다.

 

윤 의원은 신 후보는 마사회 장외발매소 저지, 갈매 대형물류센터 건립계획 철회, 갈매 아파트 동결 문제 등 주요 문제를 시민들과 함께 해결해왔다일 잘하는 신동화 후보를 선택해주신다면 함께 협력해서 지역경제 활성화와 교통문제 해결 등 지역발전의 성과로 보답하겠다. 시 미래를 위해 임기 즉시 도의회에서 유능하게 일할 수 있는 전)시의회의장 신동화후보를 선택해달라고 호소했다.”고 강조했다.   

기자 실습생 입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