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남양유업, 컴포트케어·산양유아식 체험단 모집

오민석기자 | 기사입력 2021/04/01 [11:45]

남양유업, 컴포트케어·산양유아식 체험단 모집

오민석기자 | 입력 : 2021/04/01 [11:45]

▲ 남양유업 분유 체험단 모집 이미지(사진제공=남양유업)


남양유업(회장 홍원식)1, ‘아이엠마더 컴포트케어유기농 산양유아식분유 제품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체험단 제품은 100일 미만 아이를 위한 컴포트케어 분유 1단계, 100일부터 6개월 미만 아이를 위한 컴포트케어 분유 2단계, 6개월부터 12개월 미만 아이를 위한 산양유아식 분유 3단계로 구성됐으며, 체험을 원하는 고객은 아이 월령에 맞는 분유를 신청하면 된다.

 

아이엠마더 컴포트케어제품은 민감한 아이를 위한 저항원성 가수분해 영양설계 제품이다.

 

또한 유기농 산양유아식제품은 3% 미만만 한정 생산되는 유기농 산양 원유를 사용한 제품으로, 365일 자연방목과 EU 유기 인증 기준 통과 3년 이상 화학비료와 농약을 사용하지 않고 초지, 먹이, 건강 관리 등 3중 유기농 관리 아이의 정장, 두뇌, 성장, 자기방어, 소화 등을 돕는 분유이다.

 

오는 25일까지 매 주차별로 컴포트케어 및 산양유아식 제품의 체험 신청자를 모집하며, 선정 고객은 후기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동일 제품 1캔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체험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남양아이’, ‘남양몰혹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