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루카스나인 라떼, 뜨거운 관심 속에 ‘라떼 타임’ 이벤트 성황리 종료
오민석기자 | 입력 : 2021/03/31 [09:53]
▲ ‘루카스나인 라떼 타임’ 이벤트 이미지(사진제공=남양유업)
|
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의 ‘루카스나인 라떼’ 브랜드에서 진행한 ‘라떼 타임’ 이벤트가 성황리에 마쳤다.
31일 유업에 따르면, 유업이 지난 2월 10일부터 3월 9일까지 한 이번 이벤트는 97%의 참여율을 기록한 가운데, 유업 자사몰인 ‘남양몰’의 하루 방문자 및 신규 가입 수가 대폭 증가하는 성과를 거뒀다.
이번 이벤트는 도심 속 버스정류장 외벽 혹은 엘리베이터 내부에 설치된 옥외 광고판 사진을 개인 SNS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상품권과 제품 등을 받을 수 있는 ‘인증샷 이벤트’와 특정 시간에 이벤트 페이지 접속 시 루카스나인 라떼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타임딜’ 이벤트를 병행했다.
유업 관계자는 “코로나로 지쳐가는 일상 속에서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함께 라떼 한 잔의 여유를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기북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