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남양유업 루카스나인 라떼, 뜨거운 관심 속에 ‘라떼 타임’ 이벤트 성황리 종료

오민석기자 | 기사입력 2021/03/31 [09:53]

남양유업 루카스나인 라떼, 뜨거운 관심 속에 ‘라떼 타임’ 이벤트 성황리 종료

오민석기자 | 입력 : 2021/03/31 [09:53]

▲ ‘루카스나인 라떼 타임’ 이벤트 이미지(사진제공=남양유업)


남양유업(회장 홍원식)루카스나인 라떼브랜드에서 진행한 라떼 타임이벤트가 성황리에 마쳤다.

 

31일 유업에 따르면, 유업이 지난 210일부터 39일까지 한 이번 이벤트는 97%의 참여율을 기록한 가운데, 유업 자사몰인 남양몰의 하루 방문자 및 신규 가입 수가 대폭 증가하는 성과를 거뒀다.

 

이번 이벤트는 도심 속 버스정류장 외벽 혹은 엘리베이터 내부에 설치된 옥외 광고판 사진을 개인 SNS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상품권과 제품 등을 받을 수 있는 인증샷 이벤트와 특정 시간에 이벤트 페이지 접속 시 루카스나인 라떼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타임딜이벤트를 병행했다.

 

유업 관계자는 코로나로 지쳐가는 일상 속에서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함께 라떼 한 잔의 여유를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했다.”,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