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기도의회 유상호 의원, 연천역 연계 주변상권 활성화 방안 연구용역 보고회 참석

이건구기자 | 기사입력 2021/03/25 [11:19]

경기도의회 유상호 의원, 연천역 연계 주변상권 활성화 방안 연구용역 보고회 참석

이건구기자 | 입력 : 2021/03/25 [11:19]

▲ 경기도의회 유상호 의원이 연천역 연계 주변상권 활성화 방안 연구용역 보고회 참석했다.(사진제공=경기도의회)


경기도의회 유상호 도의원(연천)이 지난 23, 연천상담소에서 지역경제과 팀장에게 연천역 연계 주변상권 활성화 방안 연구용역 추진계획에 대한 설명을 듣고 연구용역 보고회에 참석했다.

 

25일 유 의원에 따르면 유 의원은 보고회에서 연천역은 경원선 전철의 종착역으로서 지금 상황으로는 방문객을 맞이하기엔 열악한 상태로, 전통시장과 소상공인들이 먹거리·볼거리를 준비해 외부인들이 빠져나가지 않고, 체류형으로 머물다 갈 수 있도록 인위적 투자를 해나갈 수 있는 방안 연구를 제시한다고 말했다.

 

이어 군의회 임재석 의원은 군을 찾는 방문객들이 저렴하게 여행하며 감동을 느낄 수 있는 방안 마련을 해달라고 했으며, 연천읍장은 연천 이미지가 낙후되어 있다는 게 고민이고 아픔이다. 젊은 층이 들어올 수 있는 특화분야별 참여 교육을 통해 성장해나가는 젊은 연천이 될 수 있기를 희망 한다고 말했다.

 

용역사 관계자는 여러 의견을 수렴해 기존에 있는 자원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잘 구성하도록 하겠다지속적인 발전과 번영을 위해서 군을 통해 의견제시를 해주면 함께 협의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주)경기북도일보(GNN)의 모든 기사는 기사 협력사인 (주)아시아뉴스통신, 뉴스제휴사인 다음, 구글, 뉴스줌에 동시보도 되고 있습니다*


이건구/기자
"더불어 사는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시민 모두와 함께 하고 싶습니다. 기사제보/정정요청 010-4209-008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