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재·보궐선거 승리를 위한 당 출정식 열어

오민석기자 | 기사입력 2021/02/19 [09:19]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재·보궐선거 승리를 위한 당 출정식 열어

오민석기자 | 입력 : 2021/02/19 [09:19]

▲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4.4 재보궐선거 승리를 위한 출정식 및 예비후보자 정견발표(사진제공=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위원장 박정, 파주을)18일 오후 당 대회의실에서 오는 4월 재·보궐선거에 대비한 당 출정식을 열고 경기 지역 예비후보자들의 정견 발표를 들으며, 4·7 ·보궐선거 승리를 다짐했다.

 

이날 회의에는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당대표를 비롯한 박정 당 위원장 (파주을), 민병덕 당 수석 대변인 (안양동안갑), 윤후덕 의원 (파주갑), 김민기 의원 (용인을), 이탄희 의원 (용인정), 임종성 의원 (광주을), 김민철 의원 (의정부을), 김주영 의원 (김포갑), 한준호 의원 (고양을), 홍정민 의원 (고양병), 홍기원 의원 (평택갑), 임오경 의원 (광명갑) 등 국회의원 13명과 염태영 최고위원(수원시장), 경기도의회 장현국 의장(수원7), 박근철 도의회 민주당 대표(의왕1), 염종현 도의원(부천1)이 참석했으며, 신동화 도의원 예비후보와 손성익 파주시의원 예비후보 등은 정견 발표를 했다.

 

박 위원장은 이번 보궐선거의 중요성을 설명하며, “코로나19 조기 극복을 위해서는 정부가 일관되고 강력한 방역지침과 정책을 수행해야 하며, 빠른 경제회복을 위해서도 함께 노력해야 한다. 이를 뒷받침하기 위해서라도 우리 더불어민주당이 반드시 승리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신 도의원 예비후보는 () 서형렬 도의원의 공약사항을 잘 마무리할 뿐만 아니라 코로나19 위기 극복과 서민 경제활성화를 위해 혼신을 다하겠다아이들이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마음껏 뛰놀며 꿈과 희망을 키우는데 아낌없이 투자하는 경기도를 만들겠다고 소신을 밝혔다.

 

손 시의원 예비후보는 쾌속질주 파주발전 젊은 일꾼이라는 소개와 함께 어려웠던 성장과정에 대해서 얘기하면서 파주의 젊은 청년으로서 파주를 안전하고 품격 있는 도시, 일상에 행복이 있는 도시로 발전시키겠다며 보궐 선거에서 꼭 당선되어 꿈과 희망의 파주를 만드는데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보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